관계에 대해서.

in #kr5 years ago

소녀의세계 네이버웹툰.jpg

요즘 재미있게 보는 네이버웹툰이 있어요. "소녀의 세계" 라는 웹툰인데 순정만화 같기도 하지만 예전에 만화방에서 빌려보던 순정만화라는 느낌이 약간 다르고, 고등학생 여자친구 4명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사랑이야기가 아니라 우정이야기에요!

왕따를 당하고, 소문 때문에 힘들어하고, 다시 친구와 화해하고 그런 이야기들인데 굉장히 현실반영이 잘되어 있어서 공감도 많이가고 나리라는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착해서 응원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문득 제 인간관계와 친구관계에 대해서 되돌아보게 되었어요. 난 왜이렇게 친구들에게 정없이 굴었을까? 직설적으로 말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상처주는 말을 했을까? 반성했습니다. 이제는 아내가 제 유일한 친구가 되었어요. ^^ 아내에게만은 상처주지 말자고 다짐해봅니다.

그리고 앞으로 만나는 사람들에게는 솔직하다는 핑계로 함부로 말하지 않게다고 굳은 결심을 했어요. 마지막으로 내가 알게모르게 상처주었던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가 된다면 사과를 해야겠다. 그리고 나를 기억해주고 연락해주는 친구들을 더 소중히 여겨야 겠다 생각했죠.

전 누군가에게 지적을 받는 걸 엄청 싫어하는데 정작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는 잔소리를 해왔다고 생각하니 정말 부족한 사람이었구나 싶습니다.

혹시 지금 친구 사이로 고민이 있거나 인간관계가 힘드신 분이 계시다면 "소녀의 시대" 웹툰을 한번 읽어보세요. ^^

Sort:  

상처주는 말은
날없는 날선 칼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웹툰들 보면 스토리가 참 잘 짜여져있다 싶은 것들도 많고 보면서 생각을 하게 하는 것들도 많죠ㅎㅎ 시간 날 때 한 번 봐야겠네요!

전 완전 웹툰 러버에요. ㅎㅎㅎ

참 덕분에 이 웹툰 시작해서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안보고 계시다면 갓핑크도 재밌어요.

오! 웹툰 추천 감사합니다. :) 갓핑크 검색해볼게요!! 오늘 밤도 웹툰 정주행 하게 생겼네요! ㅋㅋ

솔직함이 중요하지만 그 솔직함에 상처 받는 경우도 있죠.. 적절한 선을 잘 찾아야 하는데 쉽지 않아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