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희도 둘째가 이제 돌이 다됬는데 잠을 너무 일찍깨네요 ㅠㅠ
5시면 일어나서 놀아달라고 울어댑니다
7시까지만 자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별이야 얼렁자~

아... 저희 집도 새벽같이 일어나요. ㅠㅠ 밤에는 안자고... 낮잠도 안잔다고 울고 말이죠..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우와. 그림과 글씨가 너무 예쁘네용 👍
육아 전쟁 중이시군요 ^^* 화이팅~~
자주소통해용 🙋‍♀️

감사해요!

그림 상으로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현실은 진짜 한 판 승부!!의 느낌이겠죠..ㅎㅎㅎㅎ 이기셔야(?) 해요!!! 화이팅입니다!!!

가나님! 오랜만이에요!!! 현실은 울음소리와 함께 한바탕 난리입니다.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 공감가시죠?

징글징글 안 자죠 ㅋㅋㅋ

고생이 많으시군요..ㅜㅜ

저보다는 아내가 고생이죠. :)

How nice this design.. :)

Thank you :)

제가 애들 엄청 잘재우는데 아쉽네요 보여드릴수도 없고^^;;;;;;

웃음과 슬픔이 동시에 오네요 ㅎㅎ 그림도 글씨도 너무 예뻐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보팅하고 갈께요~^^ 그리고 홧팅입니다!!

손그림, 손글씨 너무 정감있고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