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재미나게 봤습니다. 제 아이는 이제 하루뒤면 27개월차가 되는데 아직 이런 꾀 까지는 못내고 장난치다 그냥 잠들긴 해요. 나중에 기저귀 떼고 머리가 좀 더 커지면 똑같은 상황이 발생할것 같아서 뭔가 흐뭇하면서도 두렵습니다ㅎㅎㅎ

밤에 딱 안자면 굉장히 힘들어요. 그래도 낮잠 안자는 시기가 오면 밤에는 잘자는 것 같아요. :)

ㅎㅎㅎ완전 우리 둘째를 보는 것 같네요 ㅋㅋㅋ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첫째 둘째가 번갈아가면서 잠을 안자네요. ㅠㅠ

ㅋㅋㅋ 자리잡고 누우면 뭐가 그리 할 일이ㅡ많고 챙길게 많은지 ㅋㅋㅋ

ㅋㅋㅋㅋ 요즘은 부채를 찾아내라고 성화입니다. 잠 좀 자자 아가들아. ㅠㅠ

저희 딸도 밤만되면 저렇게 안자려고 꾀를 부리네요ㅎㅎ
근데 재미있는건 안졸리다더니 누워서 눈만 감으면 5분도 안되서 골아떨어진다는...
저도 꾀가 생겨서 아예 1시간 있다 재울 생각을 하고 준비를 하는데... 어제 밤에 보니 2시간 있다 재울 생각으로 준비해야겠더라구요ㅜㅜㅋ

그런데 수면습관은 한번 들여두면 바꾸기가 어려워서 늦게 자 버릇하다보면 계속 늦어지더라고요. ㅠㅠ 아이들은 자기들이 피곤하면 푹 잠들어버리고 마음대로라서 "부러워요." +_+ 으잉. ㅋㅋㅋ 나도 마음대로 자고 싶다!!!

큼이 큼이 그러면 앙돼요~~
얼릉 자고 낼 일찍 일어나서 놀아요~~^^

얼른 자야지 낼 일찍 놀수 있다고 말해주지만! 통하질 않아요. ㅋㄷ

아구 아직 더 놀고싶은 큼이군요 ^^ 너무 귀여워요. ^^

체력이 다하는 시간까지 놀고 싶은 큼이입니다. ㅋㅋㅋ

ㅎㅎ 저희아이도 자려고만 하면 뭐그렇게 할게 많은지
꼭 쉬는 책읽기 전에는 안하고 책다읽고 자자고하면
그때 쉬하러 가야한다네요 ㅡ.ㅡ;

ㅋㅋㅋㅋㅋ 자기 전에 쉬는 꼭해야죠. 좋은 습관이네요!

자기 전에하는건 좋은데요
양치하고 바로 쉬하고 책읽고 자면 좋겠는데
꼭 침대에서 책 다읽고나서 쉬하러 간다고 우겨서요 ㅡㅡ;

ㅋㅋㅋㅋㅋ 뭔가 상황이 그려지네요. 다들 비슷하군요. ㅋㅋ

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엉엉

ㅎㅎ 씨마님 항상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 랜선 삼촌 등극!!!

ㅜㅜ 심쿵 완전이뻐요~~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53.94
ETH 2920.49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