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별이는 뭐에 집중하나 했더니 ㅎㅎㅎ

ㅋㅋㅋ 단호박을 먹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중입니다.

단호박에 집중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아이고 귀염둥이들.. 이뻐요 +_+
아이들을 위해 양보하시는거 다 알고 있습니다 ^^

ㅋㅋㅋㅋ 맛난건 같이 먹어요. ㅋㅋㅋㅋ

벼.. 별아 그러다 접시 구멍나겠다.. ^^
엄청 집중했는걸요?

ㅋㅋ 먹는 것에 대한 집중력이 뛰어납니다.

단호박 물고있는 야무진 뽈따구 ㅠㅠ 너무 사랑스럽네요 ㅠㅠ
좋은 글 자주 보고싶어 팔로우와 보팅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어머니는 단호박이 싫다고하셨어....ㅠ
단호박에 집중하는 애기 귀엽네요.ㅎㅎ

ㅋㅋㅋ 어머니는 진짜로 단호박이 싫다고 하셨어!

내 감동 물어내세요.ㅠ

ㅎㅎ아이들이 너무 귀여워요
원래 저도 야채도 잘 안먹고 벌레도 싫어하지만
아이들 앞에선 야채도엄청 좋아하고
그깟 애벌레쯤이야 뭐..겁내하지 않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엄마의 힘이군요. 전 원래 야채를 좋아하고, 벌레도 안 겁나서....ㅋㅋㅋ

사랑이 느껴지는 그림들이에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