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붕어빵 잉어빵 형제> 동화 전자책을 선물로 드려요!

in #kr6 years ago

붕어빵잉어빵형제_표지.jpg

안녕하세요!? 전 제주도에서 전자책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

최근에 출간한 <붕어빵 잉어빵 형제> 라는 동화 전자책을 스티미언 분들에게 선물드리고 싶어서 요렇게 글을 씁니다.

참가방법은 보팅&리스팀 해주시고, 댓글로 전자책 선물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최소 10분에게 전자책 선물을 드리고, 보팅이 10SBD 가 넘어가면 그 숫자만큼 당첨자 숫자를 늘려갈게요!

붕어빵 잉어빵 형제 베스트셀러 1위.jpg

붕어빵 잉어빵 형제는 전자책 전문 서점 리디북스 어린이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중인 단편동화책이랍니다. :) 어린이를 위한 동화책이지만 어른들이 읽어도 감동을 받을 내용이에요!

자세한 책소개와 저자소개, 출판사 서평이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붕어빵 잉어빵 형제> 보러가기 이 책제목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한국의 전자책 시장은 정말 작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어린이 분야는 더더욱 작죠. 그래서 어린이들이 볼만한 책들이 전자책 서점에 별로 없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어린이를 위한 동화책, 그림책, 전자책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

Sort:  

[email protected] 입니다. 좋은 책 출판을 위한 노력을 응원합니다!

선물 발송했답니다!! 감사해요! ^^

잘 받았습니다. 내용 스포하고 싶지만, 참겠습니다. ㅎㅎ 혹시 다른 여쭤보고픈 것이 두 가지가 있는데요, 메일 주소 한 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네, 물론이죠. [email protected]입니다!

앗, 여기서 뵙네요. ^^ 뭔가 새로 나온 SNS는 다 해보는 체질이라. ㅡ.ㅡ^ 근데 오래 하셨나보네요. 아~~ 난 항상 늦다.

저 가입한지 한달되었어요ㅎㅎ^^

한 달인데 대단하시네요. 평판이 53이군요. ^^

응원합니다!ㅎ 아기가 있는 집에서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

감사해요! :)

제목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붕어빵 잉어빵 형제! 아동용 도서 재미있죠 ~ 저는 출판사에서 일을 해서 거의 매일 아동 도서를 접하는데, 그림도 너무 예쁘고 내용도 참 좋아요

아! 출판사에서 일하시는 군요!!! 그렇담 어쩌면 한다리 건너 아는 사이일 수도 있겠네요. :) 저도 예전에 출판사에서 일했었거든요~ 매일 아동 도서를 접하신다면.... 사계절 출판사!?

땡!!입니다 ~ 학습지로 유명한 3사중 하나죠!

앗! 그럼 메이저 오브 메이저 출판사에 계시군요. :)

응원하면서~~ 저도 참여합니다!! 화이팅!!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

tuburkis@한메일 입니다!! ^^

선물 발송했어요. :)

다음주에 일곱번째 생일이 돌아오는 저희 아들에게 보여주고싶네요^^
저도 신청합니다^^
[email protected]

선물 발송했답니다. :) 엄마와 함께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solnamu님 감사합니다~잘 읽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22.36
ETH 3072.6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