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로맨스 소설 출간, 쿵쾅쿵쾅 윗집공룡 오디오북도 출간했어요!

in #kr6 years ago

니내시100일 표지 1권(완성).jpg

얼마전에 말씀드렸던 19금 로맨스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
로맨스 판타지 소설, 그것도 19금 소설은 전자책으로 처음 출간하는 터라 미지의 영역에 발을 들여놓은 기분입니다.

https://ridibooks.com/books/2353000050
리디북스 전자책 보러가기



그리고 아내가 그림을 그리고, 제가 글을 써서 독립출판으로 출간했던 <쿵쾅쿵쾅 윗집공룡> 그림책이 오디오북으로도 출간되었어요! :)

밤에 윗집이 너무 시끄러워서 잠이 못드는 큼이를 위해서 침대에 누워 들려주었던 이야기가 이렇게 오디오북으로까지 나오게 되었네요!

쿵쾅쿵쾅 윗집공룡 오디오북.jpg

http://www.audien.com/wpoc/content/book/detail.htm?prodId=1009805&src=MAIN_HOTBOOK&srcId=100000002

오디오북 들으러 가기!


스팀잇을 전자책으로 출간하기 프로젝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0

아직까지 완성된 원고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없어서 진행 중인 작업은 없답니다!

지난 번 글에 관심을 표해주셨던 분들 체크해두었어요! +_+

이미 완성된 글과 그림이 있으신 분들 중에 전자책 출간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무조건 전자책으로 진행되는 건 아니랍니다~!

Sort:  

우와~ 축하드립니다 겹경사네요^^
19금이라는 타이틀에 눈이갑니다+_+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19금인데... 이제 19금이 19금으로 안느껴지는 세대가 되었네요. ㅋㅋㅋㅋ

수위가 생각처럼 쎄지 않나보내요 ㅋㅋㅋ
요즘이야 워낙빠르고 보편화되어서 그런가봐요 ㅠㅠ

19금에 혹해서 들어갔더니 로그인하라해서 ㅋㅋㅋ 오디오북도 미리듣기했는데 제목만 ㅋㅋㅋ 스팀잇에서 좀더 많은 책이 나왔으면좋겠어요. ㅎㅎ

ㅋㅋㅋㅋ 맞아요. 책을 출간한 저도 막상 링크 공유하려니까 19금 성인인증하라고 하고, 오디오북도 미리듣기 밖에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에빵님도 스팀잇 글로 전자책 출간 도전하시렵니까!!!!???

분야를 조금씩 확장해 나가시는군요 ^^
잘 팔리길 +_+

문대표님은 웹툰으로 영역을 확장하시고, 저는 19금으로 확장을 ㅋㅋㅋㅋㅋㅋ 저 만화로 만들고 싶은 스토리가 있는데... 그림작가님은 어떻게 찾고 만나야 할지 모르겠어요~

스팀잇에서는 아직 못 만나셨나요?

오~ 19금 전자책과 오디오북이라니~
저도 언젠가 제가 적고 있는 글이 정리되면,
전자책을 한번 만들어봐야할 것 같아요.
그냥 두기엔 약간 아쉬운 녀석이 있거든요.

문제는.. 이걸 언제 다시 쓰나 싶은.. ㅜㅠ

우선 짧게나마 시놉시스를 먼저 써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15.02
ETH 3517.59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