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팀몬스터#1] 1일차 게임 일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lini 입니다!

오늘은 스팀몬스터에 도전했습니다!

시작은 스타터 패키지 구매!

10달러로 생각보다 그리 부담 없는 금액이네요

결제는 카드 암호화폐 둘다되어서

저는 페이팔결제 !

스타터팩의 구성은

이상 30가지의 카드입니다 !

자 이제 스타터팩을 구매했으니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흐흐흐ㅡㅎ

위의 사진에서 RANKED 를 누르면

짜잔 이제 종족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어둠의 다크한 언데드족을 좋아하니 해골로 시작!

현제 마나인 22에 맞춰서 맘대로 초이스 !

자 그리고 배틀입니다!

크으... 하지만 대기중.....

매칭아 얼렁 대렴 ㅜㅜㅜㅜ

자자자자

빠이트!!

결과는.....

넵 뉴비입니다....

열심히 덱짜고 구성 해야겠네요 ㅜㅜㅜ

대충 어떤 게임인지는 아시겠죠 ?

오늘 시작해서 바로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한주의 중간인 수요일 입니다

반밖에 안남은 한주!

후딱후딱 날려버립시다~

바이바이~

Sort:  

웰컴투 스몬월드 ㅎㅎㅎ
디클릭에서 작성을 하시면 일정금액 충복시 보팅을 받을수 있구뇨 스몬 디스코드 등록 하시면 보팅 받으실수 있답니다
디클릭 https://www.dclick.io/overview#
자세한건 다른분이 ㅋㅋㅋㅋ

오옷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퀘스트 열심히 하세요~ㅎㅎ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3339.90
ETH 3485.0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