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일기] 기다림의 미학.

in #kr7 years ago

[개미의 일기] : 기다림의 미학.

2017년 7월 5일 수요일
날씨 : 무더어어어움.

나의 주인은 나에게 인내라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먹기 전엔 난 항상. 기다려야 한다.

image

주인에게 먹는것을 달라고 할때면

"개미! 기다려!"

image

나 발등에도..
"기다렷!"
나의 침도 함께 발등 위로 떨어져 빵을 촉촉히 적신다.

image

"개미!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엇!!"

귤을 대체 몇개나 올린거지...?
그치만 괜찮다.
저 많은 귤들이 곧 나의 입으로 들어와 상큼하게 터질 것이기 때문이다아아아♡

image

image

오오오오!! 치리치리 췩퀸!! 이건 정말 기다리기 힘들다.

그...그렇지만 나는 평정심을 잃지 않는다.
(달려들기 일보직전)

image

나는 개껌 하나 얻을 먹을때도 기다려야 한다....
(끄응..)

그치만...

옛 어르신들이 그렇다하지 않던가.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

그리고 나는 먹고싶다.

image

캬. 달다달어~ 오늘따라 개껌이 달달하구먼~♡

Sort:  

리트리버는 무조건 보팅 팍팍 하루에 열번 올려도 팍팍
리트리버는 뭐다? 사랑이다 ㅋㅋㅋㅋㅋ

역시 allpass님 뭘좀 아시는군요!!!👍👍👍 넘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기대에 부응하고자 하루에 백개라도 더 올리고 싶지만.. 게으른것은 개미닮은 주인탓ㅜㅜㅋㅋㅋ 또 재미난 포스팅 하겠숩니당!

개미 미모 미쳤다 ㅠ

ㅎㅎㅎㅎㅎㅎㅎ미친듯 귀엽죵?ㅎㅎㅎㅎ ngman100님 프사에 있는 리트리버두 너무너무 귀여운데요? 멍멍이 포스팅은 안하시나봐용ㅠㅠㅎㅎ

더 좋은분께 보냈어요 ㅠㅠ
조이 보고싶어요 ㅠㅠ

개미 졸귀당당♡♡

개미개미♡ 내 개 이지만 너무너무 귀여운 개미♡♡

리트리버!! 하 미치도록 귀엽네요
나중에 나이먹고 시골내려가면 마당에 리트리버 키우는게 꿈인데..
부러워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Hola excelente tu post te invito que conozcas el mio y me regales un voto, gracias un Abrazo Gigante desde Bogotá Colombia @ferchomusic
Hello, your post I invite you to meet me and give me a vote, thanks a hug Giant from Bogota Colombia @ferchomusic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99.66
ETH 3464.07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