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티격태격하는 솔이와 코코 cat and dog fight.

in #kr6 years ago (edited)

코코솔이3.jpg

코코솔이2.jpg

코코솔이1.jpg

코코근황3.jpg

코코솔이4.jpg

저희집에서 키우는 냥이 솔이와 말티즈 강아지 코코를 소개합니다.
솔이는 2살 가까이 됐구요.코코는 1살 좀 넘은듯해요.

원래 예전에 저희집 창고밑에서 태어난 꽃님이라는 암컷 길냥이가 있었는데,다른집에서
새끼를 낳고 몇일후에 죽었거든요.그 새끼들중에 하나가 솔이였는데,불쌍해서 저희가 집
에 데려와서 키웠어요.

꽃님이가 사람을 유난히 잘 따라서 이쁨을 많이 받았는데,솔이는 꽃님이를 꼭 빼닮은 외모
네요.하지만 수컷이라 그런가 꽃님이만큼 애교는 없는거 같아요.

코코는 예전에 키우던 강아지 5형제가 고령으로 다 죽는 바람에 부랴부랴 인터넷에서 분양
받아 데려온 말티즈 강아지에요.죽은 재키랑 닮은 외모네요.예전에 키우던 강아지들이 순
하고 얌전했다면,코코는 활달하고 씩씩하네요.대신식탐은 많이 없네요.

솔이랑 코코는 마주치면 항상 티격태격하는데 요새는 그래도 많이 친해져서 가끔은 다정한
모습도 연출합니다.
주로 활달한 코코가 먼저 시비를 걸고,솔이는 방어하거나 도망가거나 합니다.

주로 코코가 이기는편인데 동영상에선 솔이가 기선을 제압하네요^^ 앞으로도
솔이와 코코 관련해서 간간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Sort:  

A cat can spend five or more hours a day grooming himself.

Even with their poor eyesight, dogs can still see better at night than humans do.

Congratulations @solcoc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A cat called Dusty has the known record for the most kittens. She had more than 420 kittens in her lifetime.

마음 아픈 이야기네요
길냥이 에게는 내일이 없어요
좋은일 하셨네요
솔이는 복 많은 아이네요
자주 올께요^^

네..꽃님이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아픕니다.ㅠㅠ 자주 들러주세요..

두 아이가 모두 사랑스럽네요 ^^
코모는 놀고 싶은데 솔이는 귀찮아 하는 눈치군요
그래도 잘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네.코코는 좀 활달한데 솔이는 좀 사회성은 좀 떨어져요.밖에 내놔도 길냥이 친구들이랑 좀 못 어울리고요.그래두 둘이는 잘 지내곤 있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했습니다.
고양이와 강아지 함께기르시는군요 예쁘네요!

감사합니다.보팅 정말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캣팜의 300팔로워 이벤트 에서 링크보고 왔습니다. 보팅완료.


아이궁 이뻐라 ㅠㅠ
좋은 집사님 만나서 이쁘게 잘 지내고있네요~ 코코와 솔이 포스팅 구경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구경하러 다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