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의 어린시절 모습들.

in #kr6 years ago

코코아기1.jpg

코코아기2.jpg

코코아기3.jpg

코코아기4.jpg

코코아기5.jpg

코코의 어린시절 모습이에요.작년 이맘때쯤 저희집에 입양되었는데요.처음 집에 왔을때 비교적 작은편이었는데 지금은 2배 정도 커졌네요^^

말티즈종이고,활달한편이고 성격이 약간 있는편이에요.식탐이 없는편이고,요새는 방광이 좀 좋지 않아 오줌이 피가 섞여나오는게 좀 걱정거리네요.병원에서 약을 받아가지고 와서 먹이는중입니다.

코코 관련한 포스팅을 간간히 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Sort:  

Why do they do that? When dogs kick after going to the bathroom, they are using the scent glands on their paws to further mark their territory.

코코 아프면 안돼!!

그러게요.아프면 안되는데.ㅠㅠ 그래도 심한건 아니라니 다행이에요.

코코 애기때 넘 귀엽네요 ^^
방광염 빨리 나아야 할텐데 걱정이겠어요.. 코코야 건강해라~~

네..빨리나아야할텐데요.ㅠㅠ 약먹구 오줌은 일단 정상적이긴해요.예전에 키우던 강아지들두 방광문제가 있었는데 코코도 이러네요.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했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텔레비전 앞에 붙들고 서있는 모습이 넘 긔여워요 ㅋㅋ

네..다리가 짧아 더 귀여워 보이는거 같아요^^

아직 아가한데 방광이 안좋다하니 안탑깝네요 ㅠㅠ 원래 몸이 약하게 태어난 코코인가봐요 ㅠ

그러게요.ㅠㅠ 겉보기는 튼튼하고 씩씩한데 병이 있어 고민이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48.41
ETH 252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