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이 코코의 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코코일상1.jpg

코코일상4.jpg

코코일상5.jpg

코코일상2.jpg

코코일상3.jpg

2살가까이 된 말티즈 강아지 코코입니다.2년전쯤에 입양되었는데,아주 활달하고 씩씩한 암컷 강아지에요.집마당 잔디밭에서 놀기를 좋아하고,애견팬션에서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네요.

의외로 잔병치레가 많고 최근엔 방광이 안 좋아서 걱정이긴한데,그래두 건강은 괜찮은편이네요.예전에 키우던 시추형제들이 식탐은 많지만,먹구 자구만 했었는데,코코는 식탐은 별루없는 대신에 활동량이 굉장히 많은편입니다.

냥이 솔이와 매일 싸우긴 하지만,그래두 무난히 잘 지내긴해요.가끔 화나면 사람을 무는 버릇이 있고,예전에 키우던 강아지들에 비해선 별로 안 짖는편이네요.입양된 이후 많이 자라 지금은 솔이랑 덩치가 크게 차이는 안 나는거 같아요.

예전에 키우던 시추형제들이 거의 17~20년 정도 장수하다가 하늘나라로 갔는데,코코도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Sort:  

Scholars have argued over the metaphysical interpretation of Dorothy’s pooch, Toto, in the Wizard of Oz. One theory postulates that Toto represents Anubis, the dog-headed Egyptian god of death, because Toto consistently keeps Dorothy from safely returning home.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2,500+ followers. Then whenever you want me to resteem another blog post go to my Comments and reply to my last comment. It's free. @a-0-0 😊

한장한장이 다 귀엽네여ㅎㅎ

네.우리 코코가 참 귀엽긴 귀여워요.ㅋㅋ

귀여워요! ㅋ 강아지 눈은 왜 다 이렇게 이쁘죠? ㅎㅎㅎ

그러게요^^ 말티즈들보면 대개 눈은 다 이쁜듯..

우와 ㅅ ㅔ상 귀엽네요 ㅎㅎ 코코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합니다!

네..감사합니다^^ 코코랑 오래오래 지내고 싶어요^^

아가들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도 말티즈 수컷 한마리 키워서 그런지 더 예뻐보이네요ㅎㅎ 팔로우 했어요! 보팅은 보팅파워 좀 충전 되면 할게요!!!

수컷키우시는군요^^ 코코는 암컷이에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솔코님~ 첫 응원 왔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2주)

감사합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넵..좋은 하루되세요^^

ㅎㅎㅎ 너무 귀여벤요.
잔병치례가 많다니 solcoco님 걱정이 좀 있으시겠어요 ㅠㅠㅠ
그래도 활동량이 많다니 다행이네요 ㅎㅎㅎ
코코야 오래오래 행복하게 solcoco님과 살아!! :)

코코 잔병은 있지만 건강은 나쁜편 같진 않아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안 돼서 여기다 보팅했어요...ㅠㅠ 이 글도 좋네요. 혹시 태그 수정 가능하심 부탁 ㅋㅋ

네..감사합니다^^ 이글 태그도 수정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