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돌아온 길냥이 모란이.

in #kr6 years ago

20180414_183755.jpg

20180414_183803.jpg

20180414_184008.jpg

일전에 길냥이들이 요새 통 밥 먹으러 안온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오늘 정말 오랜만에 모란이가 집에 찾아왔습니다.어디서 익숙한 냥이의 울음소리가 나서 창밖을 내다보니 모란이가 와 있네요.

모란이는 일반적인 동네 길냥이가 아니고,저희집 창고밑에서 태어난 냥이라 집냥이 못지 않게 아끼는 냥이입니다.독립해서 나가긴 했는데 매일은 아니지만 꾸준히 와서 밥을 먹고가곤 합니다.어디서 생활을 하는진 모르겠는데,집 근처에 있는 조그마한 산에서 가끔 보일때도 있습니다.지난 가을엔 버섯같은거 뜯어먹는것도 봤네요.겨울엔 2주가까이 보이지 않아 걱정되었는데,그 이후론 추워서인지 집 앞에 만들어논 고양이집에 들어와서 겨울을 보냈네요.

날이 풀려서인지 최근엔 집에서 다시 나갔가다 열흘만에 오늘 다시 돌아왔네요.열흘만에 왔는데도 집냥이처럼 몸이 깨끗하고 영양상태도 좋아보였습니다.그동안은 어디서 먹고 다녔는지 궁금하네요.1~2주간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서 몇일머물다 가는 패턴의 반복인데 얘도 두집살림을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동네가 한적한 교외에 자리잡고 있고, 캣맘도 많아서 길냥이들에겐 좋은환경이긴한데,그래도 오랫동안 안 보이면 걱정이 드는건 사실이네요.엄마냥이 햇님이랑 수컷 강산이는 매일 다녀가고 있고,모란이까지 3명은 생존이 확인이 됐지만,2월에 사라진 양이와 나리는 아직도 돌아오지 않고 있고,달래도 열흘전부턴 보이지 않고 있어요.돌아오면 글 한번 올려볼께요.

Sort:  

ㅠㅠ길냥이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해서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됩니다💕

네..감사해요^^ 팔로우도 했어요^^

귀여운고양이네요 ㅠ

네.생긴것도 그렇지만,목소리가 더 귀여워요.^^ 어렸을때부터 특이하게 울어대서^^

늘 보이던 애들이 안보이면 많이 걱정되지요
그래도 어디가서 밥은 안 굶나 보네요 ㅎㅎ

네.밥은 먹고 잘 다니는거 같아요^^ 캣맘도 많고,근처에 산이 있어 환경자체가 괜찮거든요^^

길고양이가 유독 치즈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매일 캔 주던 애 있었는데 워낙 이쁘고 사람 잘 따라서 어디서든 잘 얻어먹고 다니던데...겨울에 안 보여서 걱정 ㅠㅠ

달래가 딱 사람잘따르고 그런 스타일인데 열흘가까이 안 보여서 걱정이에요.ㅠㅠ 예전에 미호라고 수컷냥이도 젤 아끼던 냥이였는데 2년전 겨울에 사라졌어요.ㅠㅠ

너무 순하면 누군가가 데려다 키울 가능성도 있으니까요...ㅠㅠ그렇게 생각하고 싶어요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ㅎㅎ
응원해요! 안보이던 아이들도 얼른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

네.나머지 냥이들도 꼭 돌아왔음 좋겠어요ㅠㅠ

이번주 마지막 응원왔습니다^^ 한주간 수고 많으셨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그리고 앞으로도 화이팅!!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2주)

네.감사합니다^^ 그간 고생많으셨어요^^

반갑네요..
다른 아이들도 빨리 왔으면 하네요
그 곳에 캣맘이 많다니 좋은곳 인것 같고 고맙다는
생각이 드네요^^

네.빨리 돌아왔음 좋겠네요.ㅠㅠ

!!! 힘찬 하루 보내요!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