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잘 부탁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처음 스팀잇을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 ) 저희 언니 @laviedor 소개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ㅎㅎ
살면서 처음 시작하는 블록체인SNS스팀잇으로 하게되어 영광입니다 !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IMG_7145.JPG
IMG_7144.JPG

Sort:  

@solarsido, welcome and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 $.05 vote! If you would be so kind to give me a follow in return, that would be most kind of you!!

도레 @mipa 솔라시도
환영합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하고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생활하세요^^

감사합니당 ㅎㅎ

반갑습니다^^
웰컴투 스티밋 라이프!!

열심히 활동할게요 🤗

안녕하세요. solarsido님!
저도 동생 소개로 시작했는데 왠지 더 반갑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반갑네요 ! 자주 소통해요 ㅎ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네 ^^ 자주소통해용 ㅎㅎ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멋지게활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보팅에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