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딸기우유빙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미래 cafe ceo를 꿈꾸고있는 솔라시도입니다 😄
오늘은 제가 일하는 카페에서 팔고있은 빙수를 소개해드릴까해용 ㅎㅎ 먹스팀이라고 하죠? ( 제가 마감이라.. 항상 12시에 집에오네요ㅜㅜ 어쩔수없이 이시간에 먹스팀을 올리는점 양해바랍니다 😂)
IMG_7155.PNG
쨔잔~~~ 정말 퀄리티 대박이지않나요?
제가 일하는 카페가 플라워카페라 빙수위에 저희카페 로고인 장미모양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어용 ㅎㅎ 카페 내부에도 꽃으로 도배가 되어있어 정말 이쁘답니다 ㅎㅎ
IMG_7128.JPG
IMG_7157.PNG
말나온김에 카페 내부 살짝 공개해요 너무 이쁘죠? 일할때 스트레스 받다가도 꽃과 식물들보면서 화를 가라앉히기도 해요 ^^;;
아 먹스팀인걸 잠깐 깜박했네요 ~
무튼 우유얼음에 직접담근 생딸기청(밀양에서 직접공수해온 생딸기입니다 아주달아요 !!)을 넣고 만든 빙수입니다 맛은 👍👍👍비주얼도 상당하죠? ㅎㅎ 카페 홍보는 절대아닙니다 !
새로 만든 메뉴인데 너무 이뻐서 올려보았어용 ~~ 참고로 아이디어에 한몫했습니다 !! (쀼듯) 모두들 갑자기 찾아온 더위에 빙수 한그릇씩 어떠세요 ? 😋

Sort:  

너무 군침도네용

정말 맛있어요 ㅎㅎ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비주얼 정말 이쁘죵??

정말 아까워서 못먹겠어요~ㅋㅋ

ㅎㅎ 아깝지만 맛을 보면 싹싹긁어먹게됩니당 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해야 외국인의 어뷰징을 막을 수 있을 지 고민 중입니다^^

Congratulations @solarsid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