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값의 꽃 선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larempire입니다. 오늘은 꽃배달을 해보고 난 저의 솔직한 후기를 남겨 보려 합니다.

기념일, 생일, 여자친구, 부모님께 해보지 못한 꽃을 드리는 건 어떨까요? 꽃은 사람사이의 서먹서먹함을 없애주고 상대방을 생각하는 나의 마음이 들어간 아주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꽃집에서 꽃을 자주 사서 어머니께, 여자친구에게 자주 전달합니다. 몇번을 줘도 질리지 않아 하는 상대방의 얼굴 표정을 보면 뿌듯하지 않을 수 없지요 ㅎㅎ

매번 1만원~2만원 정도의 금액의 꽃을 샀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거금을 드려 꽃을 사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꽃배달을 처음으로 이용해 보았는데요.

20180222_114549.jpg

제가 사게 된 꽃인데요. 얼마정도인 것 같으세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다들 5~7만원 정도로 예상 하던데요. 답은 4.5만원! 사실 따로 수입원이 없어서 경제적으로 궁한 저에게는 꽤 큰돈이지만(ㅠㅠ) 안개꽃과 빨간 장미 많을 걸 생각하면 꽤나 합리적인 딜이 아니었나 싶어요 ㅎㅎ^^
20180304_114542.png
제가 이용한 업체는 쎈플라워였구요. 폰으로 앱 깔아서 당일 주문하시면 5천원인가가 더 할인 됐었구요. 3시간 안에 배송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저는 2일전에 정확히 몇시 전까지 배송해 달라고 미리 예약하긴 했습니다.(제가 예약해 놓은 10시보다 배송이 20분정도 늦긴했지만ㅋㅋ 그래도 만족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꽃 말고도 아주 많은 종류의 꽃을 팔더라구요. 물론 제가 고른게 가장 괜찮았던 것 같아요 ㅎㅎ

결론: 꽃을 사고 싶은데 너어무 비싸지는 않지만 너무 식상한 꽃도 싫다면 저처럼 꽃 배달 업체를 이용해 보세요~^^

Sort:  

세사간안에 배달이라니. 저도. 담에 시고해 봐야겠어요 ~

넵 꽃 살 일이 있으면 시도해 보세요ㅎㅎ

어머 빨간장미 오랜만이네요 역시 꽃다발의 정석ㅎㅎ

빨간장미가 비싸서 저는 많이 못 사 보았거든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산 꽃다발이 더더욱 이쁘더라구요

하긴 꽃다발을 살 일이 많지 않으니까요~다음엔 꽃가게을 이용해보세요~ 꽃가게에서 사는게 더 저렴할거에요 원하는 가격을 말하면 거기에 맞춰주니까요 ^^

세시간안에 배송온다니 요즘엔 꽃도 스마트하게 구입할 수 있네요~ 꽃다발도 퀄리티 좋네요!! 받으시는분이 좋아하시겠어요!!

바로 그거죠 스마트!!ㅋㅋㅋ 아주 만족해 하더군요 ㅎㅎ 세시간 안에라고는 말하는데 웬만하면 4~5시간 생각하고 주문하는게 안전할 듯 싶네요 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댓글 감사합니다 들어 가 보겠습니다

Virus707님 같은 스티머들때문에 스팀잇이 희망적입니다ㅠㅠ감사합니다

꽃이 정말 예쁘네요 ㅎㅎ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

좋은정보라고 하니 감사드립니다 polaris님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꽃을 배송한지가 오래 전이라
참고 할께요^^

pdiwin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침부터 꽃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꽃은 언제나 행복인것 같아요^^

제 포스팅을 보고 한분이라도 기분이 좋아지셨다면 포스팅 성공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꽃은 언제 봐도 예쁘고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ㅎㅎ

요즘 예쁜 꽃 너무 많더라구요

ㅠㅠ 제가 사진으로 올린꽃은 별로라는 건가요?ㅠ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097.61
ETH 3373.2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