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모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larempire 입니다. 어제 술을 하도 많이 먹는 바람에 원래 목표 였던 1일 1 포스팅은 날라가 버렸네요 ㅋㅋㅋ 이제부터 열심히 해야지
ㅜ.ㅜ

오늘 소개 해 드릴 것은 제가 방학동안 자주 참여하고 있는 asd 풋살 모임 입니다.
저는 그냥 평범한 대학생이라 절대 홍보 하려는 건 아니구요ㅋㅋㅋㅋ 저 처럼 축구/풋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 해 드립니다.

별거 아니구요. asd 풋살 모임은 개개인이 각각 8000원 정도의 돈을 내고 2시간 동안 모르는 사람들과 풋살을 즐기는 건데요.

저는 축구를 좋아하는데 사실 동아리나 동호회등에 가입 되어 있지 않으면 축구 풋살등을 위해 인원수를 충당하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방학마다 일주일에 한번씩 정도는 용산 아디다스 올인파크 구장에서 풋살을 즐기고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게 asd풋살 앱으로 예약을 하고 예약된 당일날 가서 2시간동안의 풋살만 하고 오면 돼요.

여기서 asd 풋살의 장단점을 한번 보자면

장점

  1. 모르는 사람들과 풋살을 할 수 있다
  2. 2시간동안 정말 한없이 풋살을 할 수 있다(생각보다 2시간 엄청 힘듭니다)
  3. 구장을 따로 예약하거나 친구들 한명한명을 불러내는 귀차니즘을 피할 수 있다
  4. 인도어 구장도 있기 때문에 겨울엔 따뜻하게 반팔입고도 즐길 수 있다.
  5. 연령 제한없고 실력도 다양한 사람들이 오기때뭉에 저처럼 축구를 못 해도 쉽게 참여가능!~

단점

  1. 돈을 내야 함
  2. 인도어 구장에서 축구화 착용 금지

정도로 정리 할 수 있겠네요

혹시 궁금한점 있으면 댓글주세요. 저처럼 축구/풋살을 하고 싶은데 기회가 안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ㅎ.ㅎ
Screenshot_20180212-015344.png
사진은 asd 모임 앱입니다~~

Sort:  

좋은정성이들어간 글입니다.
즐거운 스티밋!
상디이미지.gif

즐거운 스팀잇!!!~^^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보팅과 소통은 사랑입니다. 그러나 뉴비는 보팅이 약합니다 보팅 안하는게 아니라 못해주는 경우가 더더 많습니다 ㅠㅠ 보팅 채우는 시간 때문입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스파업 하세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맞팔 햇습니다~

^^ 저도 맞팔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보팅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가입인사 댓글 타고 왔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asd 받아볼께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