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800 팔로워 이벤트! / 죽기 전에 가보고 싶은 여행지를 올려라!

in #kr7 years ago (edited)

가고싶은곳 : 호그와트마법학교
국가 : 스코틀랜드_
위치 : 킹스 크로스 역 9 3/4승강장에서 기차로 이동
(정확한 위치는 알려지지 않음)
이유 : 해리포터를 재밌게 본 사람들의 로망!!ㅎㅎㅎ ... 그나마 인간에게 널리 알려진 호그와트를 가서 마법도 배워보고 퀴디치월드컵에 출전해 골든스니치를 잡고싶어요!!
(해리포터 너무 좋아했는데 얼마전 영화의 마지막 시간이 현실에서도 지나갔다죠ㅜㅜ 스튜디오투어라도 가보고싶네요 ㅎㅎㅎ..)



800팔로워 축하드려요!!

Sort:  

오사카 usj 의 포비든져니 어트랙션을 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오...!! 종강하면 일본갔다와야겠어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USJ 포비든 저니 타고 왔어요!!! 빠밤~ 빠바바 바밤~ BGM 입니다

✈ 진짜 로망이네요 :) USJ 라도 가야할텐데 ㅋㅋㅋ 막상 기회가 되면 안가지게 되더군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970.88
ETH 2634.1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