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잠실 스시산. 리뉴얼 후 돌아온 오마카세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여행 포스팅에 앞서 이번에 다녀온 오마카세집 스시산을 먼저 포스팅합니다.
원래 한 번씩 갔었는데 한동안 문을 닫고 있어서 운영이 어려워진건가 했었지만
리뉴얼해서 다시 돌아오셨더라구요 ㅎㅎ 방문했더니 셰프님은 바뀌셨습니다.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이기도 했고 음식 사진을 찍고 있으니 포즈까지 취해주실 정도로 응대를 잘해주신 것을 보여드리고자 이걸 메인 사진으로 걸어봤습니다.
관자+우니+김 조합은 역시 최고입니다.
계란찜은 감태, 단호박 등으로 꾸며져있어서 여러가지 버전의 계란찜을 한 번에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가봤던 오마카세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리뉴얼되고 바뀐 가장 큰 부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숙성광어사시미.... 단단하고 맛있어서 바로 사라졌네요 ㅎㅎ
소금에 찍어서 한 점, 와사비+간장과 한 점 먹는 것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등푸른생선인데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청어랑 고등어였나...
미소소스로 꾸려진 구운 생선인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그치만 맛있었음ㅎㅎ
요렇게 쭉 스시가 나오던 와중 마실걸 지나칠 수 없기에 생맥주도 주문해봤습니다.
새우튀김도 와사비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해주셨는데 진심 맛있었어요....
이 중 참치 정말... 녹아버리는 식감으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별로였던 피스가 하나도 없었네요
면요리와 후토마키까지 나오면서 식사메뉴로 넘어가졌습니다. 꼭다리부분 제가 달라고 해서 좀 더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빵과 블루베리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제공되며 전체 메뉴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리뉴얼 후 구성도 좀 바뀌었고 가격도 좀 상승하긴 했지만 역시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된 스시산이었네요.
잠실 근처에서 오마카세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