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잠실 스시산. 리뉴얼 후 돌아온 오마카세

in #kr4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여행 포스팅에 앞서 이번에 다녀온 오마카세집 스시산을 먼저 포스팅합니다.

원래 한 번씩 갔었는데 한동안 문을 닫고 있어서 운영이 어려워진건가 했었지만
리뉴얼해서 다시 돌아오셨더라구요 ㅎㅎ 방문했더니 셰프님은 바뀌셨습니다.

image.png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이기도 했고 음식 사진을 찍고 있으니 포즈까지 취해주실 정도로 응대를 잘해주신 것을 보여드리고자 이걸 메인 사진으로 걸어봤습니다.
관자+우니+김 조합은 역시 최고입니다.

image.png
계란찜은 감태, 단호박 등으로 꾸며져있어서 여러가지 버전의 계란찜을 한 번에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가봤던 오마카세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리뉴얼되고 바뀐 가장 큰 부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image.png
토마토+마+유자 조합의 에피타이저였습니다.

image.png
숙성광어사시미.... 단단하고 맛있어서 바로 사라졌네요 ㅎㅎ
소금에 찍어서 한 점, 와사비+간장과 한 점 먹는 것을 추천해주셨습니다.

image.png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등푸른생선인데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청어랑 고등어였나...

image.png
미소소스로 꾸려진 구운 생선인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그치만 맛있었음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요렇게 쭉 스시가 나오던 와중 마실걸 지나칠 수 없기에 생맥주도 주문해봤습니다.

image.png

image.png
미소장국도 짜지 않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image.png
새우튀김도 와사비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해주셨는데 진심 맛있었어요....

image.png

image.png
이 중 참치 정말... 녹아버리는 식감으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별로였던 피스가 하나도 없었네요

image.png
미니 카이센동도 가볍게 순삭해주시고

image.png
아나고까지 먹어주니

image.png

image.png

면요리와 후토마키까지 나오면서 식사메뉴로 넘어가졌습니다. 꼭다리부분 제가 달라고 해서 좀 더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image.png

image.png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빵과 블루베리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제공되며 전체 메뉴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리뉴얼 후 구성도 좀 바뀌었고 가격도 좀 상승하긴 했지만 역시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된 스시산이었네요.

잠실 근처에서 오마카세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790.59
ETH 1577.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