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s Last sunset from south coast of South Korea/2018년 마지막 해넘이

in #kr6 years ago (edited)

FA4FBE83-B146-4F29-8741-11A857745CEC.jpeg

Hello this is @solar-junely from Korea.
Enjoy your last sunset with this photo taken by myself from south coast of South Korea.
Happy new year!!

안녕하세요! @solar-junely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2018년의 마지막날을 남해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지명으로도 남해이고 남해안에 위치한 곳이네요 ㅎㅎ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예쁘게 나와서 공유를 해봅니다.
안좋았던 일들은 2018년과 함께 털어버리시고 2019년애는 모두 좋은 일로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 장 더 올려봅니다!!)

CF2ABE2A-4F48-4CA4-87FB-AB6E15AC99BC.jpeg
(일기예보를 보니 구름이 많을 것 같아 내일 새해의 첫 해돋이는 못볼 가능성이 큰 것 같아 아쉽습니다ㅜ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Congratulations @solar-junel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solar-junely님 곰돌이가 1.6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영화의 한장면같네요 ^^ 멋져부러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길가다가 정말 예뻐서 찍었답니다 ㅎㅎ

우와 멀리 가셨네요.
2019년 좋은 일들만 한가득 생기시길요

감사합니다 아마군님ㅎㅎ 아마군님도 희망찬 2019년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indong님 감사합니다 ㅎㅎ 올해도 변함없이 모든 목표를 다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응원하며 저도 화이팅하겠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예~~ kr커뮤니티 모든 분들 새해 복 터지도록 많이 받으시길!!!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딱 사진이 예술이란 말이 맞네요^^
따뜻한 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 장소에서 여러 곳을 뛰어다니면서 찍어본 보람이 느껴지네요 ㅎㅎ

남해에서 가족들과 멋진 2018년의 마지막 해넘이를 보셨네요. 진짜 그림같은 광경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오랜만에 남해에서 새해를 맞이하러 가봤습니다 ㅎㅎ 해돋이 못볼거 해넘이나 보자고 했는데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ㅎㅎ
@feelsogood님도 새해에는 운수대통 하시길 응원합니다!!!

와우~ 붉은 노을 정말 멋지네요~

제가 지금까지 본 노을 중 손가락에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이문세님이 저런 노을을 보시면서 노래를 만드신걸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52.75
ETH 3490.3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