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기*폭설이 나쁘지만은 않았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명절잘보내셨나요?
저는 정신없이 연휴가 지나가버려서
어떻게 보냈는지도 모르겠어요ㅎㅎㅎ
출근은 했는데 뭔가 허탈하고
아쉬운거있죠ㅜㅜ
오늘 네이버 뉴스를 보니,
제주도에 한달내내 눈이내린것 같대요.
생각해보니,
제작년쯤 큰동생데리고 제주도 갔다가
고립된게 생각이났어요.1519028805160.jpg
둘다 장사 하는데 겨울시즌은 비수기거든요.
금전적으로도 쪼들릴때였고
동생이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었어요.
그래서 저혼자 독단적으로
제주도 티켓을 구매 후
동생을 끌고 김포공항으로 갔어요.
어찌나 설레고 신나던지ㅋㅋㅋㅋ
보통 누나하고 남동생 하고
둘이 여행가는건 흔하지않잖아요ㅎ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어요.
근데... 비행기내려서 숙소로 가는길에
첫고난이 시작된거에요...
조금씩 눈이 내리면서 불안해졌어요..
분명히 교차로에서 경찰아저씨가
괜찮다고 보내줬는데..
점점 눈보라가 치더니..
결국 제가 브레이크를 잡으면서
차가 멈춰버렸어요.
제기억에 번호판까지 눈이쌓여서
제설차처럼 눈을 밀면서 운전을 했는데
눈길을 처음 운전해봐서... ...
결국.. 차한대도 없는 산속 길바닥에
고립이 되는 상황이 왔죠..
1519028774364.jpg
근데,.. 이상황에 동생은 처음겪는일이라며
이상황을 즐기고있었고
저는 모성애가 발동하면서
동생을 살려야겠다는생각에
바퀴앞뒤 쌓이고 있는 눈을 막 퍼내고있었죠.
근데..아시죠? 전혀 소용없다는거ㅋㅋㅋㅋ
'ㅁㅓ리를쓰자... 검색하자...'
그순간..번쩍하면서
이게지금 미끄러워서 그런거니까.....
아!!! 매트를깔아보자..어디선가 들은
기억이나더라구요ㅋㅋㅋㅋ
동생한테 운전대를맡기고 매트를
바퀴 앞쪽에 끼워놓고 저는 뒤에서 밀었죠!
사실 이럴땐 남자가 밀어주던데..ㅋㅋ
어쨌든!!!
차가 순간 쭈욱 앞으로 나가는거에요!!!!
너무기뻐서 눈물이 막나는데
그와중에 동생이 창문밖으로
머리를 내밀더니
막웃고 소리지르면서
브레이크밟으면 안된다고 빨리 뛰라고해서
발매트를 주워서 미친듯이 뛰었어요ㅋㅋㅋㅋ
안전한 곳에 차를 세우고
동생이랑 한참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 스팀잇 식구들!!
만약 눈길에 차가 안가게되면
꼭 발매트를 사용해보시길ㅎㅎㅎㅎㅎ
2박 3일로 티켓팅했는데..
놀다보니...불안해지기시작했어요..
집에가야되는데..
일해야되는데..
결국..
IMG_20180219_1.png
근데.. 뭔가이상하죠?????????
왜 .. 김포발이지?????
집에가는건 동생이 예약했는데
실수로 잘못예약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모든걸내려놨어요.
어차피 집에 못가...
갈수있을때까지 놀자...그냥..ㅋㅋㅋㅋ
묵고있던 게스트하우스가 다행인게
방이 남아있어서 쭉 묵을수있었ㅇㅓ요ㅋㅋ
2박3일이 일주일여행이됬고,
게스트하우스 스탭동생이랑도 친해지고
김치전도해먹고ㅋㅋㅋㅋ
남들은 제주공항에서 박스깔고 잤지만,
저희는 더 신나게 놀다왔네요ㅋㅋㅋ
1519028817509.jpg
1519028771032.jpg
바다도보러가고ㅎㅎ1519028795806.jpg1519028798527.jpg

폭설이 저와 동생에겐
아주 즐거운 추억이 되었어요.
조용한 곳에서 산책도 하고
미래에 관한 생각도 많이하고
제일 좋았던건
삶의 여유가 어떤건지 알게된것같아요.
돈보다는 건강한게 최고고
정신이 건강하면 몸도 건강해지고
그러면서 긍정적인 생각들이
많이 생기는것같아요.
오늘도 내일도 희망을 갖고 홧팅!!!^^

downloadfile-116.jpg

이미지출처는 네이버블로그 어딘가...^^

Sort:  

님은 매번 응원해주시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멋져요. 제주도에 고립이라니...ㅎㅎㅎ

사실은 올겨울에도 눈이그리워서 한라산 다녀왔답니다ㅋㅋㅋ 저다녀오고나서 폭설에 지연에 난리났더라구요ㅎㅎ 곧 한라산이야기도 준비할께요^^
엄청 좋은경험하고왔답니다ㅎㅎㅎ

즐거운 추억 만드셨네요.
여행중 예상외 상황이 더 또렷하게 기억에 남는 거 같아요.^^
앞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위해서 화이팅해요.!!!

동생이랑 술한잔할때마다
잊을수없는 여행이라고 소문내고 자랑해요ㅎㅎ
힘들고 나쁜추억이 될수도 있었는데
생각을 바꾸니 즐거움이 되더라구요^^
화이팅!! 감사해요!!^^ ♡

좋은글이네요 동생과 함께하시다니 멋잇는 누나세요

이젠 못다녀요. 저친구는 여자친구생기면 제가 있는지도 모르는 친구거든요.
곧 결혼해서 올케 한테 넘겨줬어요. 마지막 여행이였을 거에요^^ 어쨌든! 감사합니다^^

많은 생각과 힐링을 하게해준 여행이셨네요^^ 보기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뉴비신가봐요! 저도 얼마안됬어요!!
자주자주뵐께요!!!

저도 곧 절친과 제주도로 떠나는뎅...
여행에서의 고립은 여러모로 색다른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제주도에서의 고립이라...겁나기도 하는데 살면서 한번은
그런 기회(?)가 오기를 은근 바라게 되네요. ㅎㅎ

절친과 제주도!! 너무 부러워요 !! 전 12월에도 다녀왔는데 또가고싶어용 ㅠㅠㅠㅠ
아!! 제자이자 동생 부부가 협재에서 "홍대부부" 라고 딱새우사시미나, 돔베라면, 문어짬뽕라면 등등
가게는 크지 않은데 맛이 있어서 손님 많더라구요^^
지나가다가 생각나시면 식사하러 가보세요~ 여기가 오후 2시부터 새벽2시까지래요^^!
KakaoTalk_20180219_224405350.jpg
친구분이랑 즐겁고 행복한 여행되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virus707 님도 행복하세요♡

남매가 함께 여행가는 모습 참 훈훈합니다 :)
그리고 갑자기 제주도에 눈이라니;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훈훈하다가도 싸우게되면
피터지게싸운답니다ㅋㅋㅋ
제주도는 눈오면 진짜예뻐요.
기회되시면 꼭 가보셨으면 ,^^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441.26
ETH 247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