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런걸 다 할 수 있는 블렌더란게 있다니!!! +0+

유튜브에 한글 튜토리얼도 많으니까 조금씩 보고 배우면 독학도 가능합니다! ㅋㅋ
어차피 한국에는 가르쳐 주는 기관도 없어서 저도 독학 했습니다.

블렌더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좋아하시던데 다 이유가 있었군요 ㅎㅎ

단축키 외우는 것 때문에 입문은 조금 힘들지만 쓰다 보면
기능이 너무 편해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다시 돌아가기 힘듭니다. ㅎㅎ

오픈소스 개발자들은 재단을 만들거나 자신들이 개발하고 있는 오픈소스의 문제 해결과 같은 기술지원에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블렌더 같은 경우는 애드온마다 라이센스가 달라서 개인 개발자들이 애드온 마켓에서 유료로 파는 경우도 있지만 블렌더 자체는 비영리 재단에 GNU-GPL 라이센스로 관리하기 때문에 수익사업을 거의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보다는 모금과 후원이 더 활발하죠. 언리얼을 만든 에픽 게임즈와 스팀을 만든 벨브사가 최대 후원자고 일반 시민들도 후원이 많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와.. 이런게 있었군요 :D
GNU is Not Unix...

소프트웨어 역사도 보면 참 재미있더라구요.
애플이나 픽사 이야기도 다음에 올려볼께요 ㅎㅎ

오... 애플 이야기가 솔깃합니다! 어쩌다보니 안드로이드를 써본 적이 없어요... ㅋㅋ 제 생활은 모두 애플 제품을 중심으로...

저도 한때 사과 농장을 일궜던 사람으로 지금은 대부분 처분했지만 핸드폰은 늘 아이폰입니다. 아이폰이 가장 좋더라구요. ㅎㅎ iOS나 안드로이드 모두 오픈소스 커널에서 시작되어 개발된 것이라 오픈소스에 빚을 지고 있죠. ㅎㅎ

오! 사과농장 선배님이셨군요! WWDC = 새벽에 치킨 먹는 날 인 저로썬 애플 이야기가 더욱 기대됩니다... ㅋㅋㅋ +_+

@socoban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왠지 맞춤법이 마음에 걸려서 틀린 건 모두 수정했습니다. ㅋㅋㅋ

아우 큰걸 배워 갑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힘든 일이지만 소프트웨어 세계에서는 가능했다는게 놀랍더라구요.
덕분에 저도 좋은 프로그램을 사용중입니다. ㅎㅎ

그런게 있었군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3D를 할 줄 알았으면 참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ㅠㅠㅠㅠ

압축하면 80mb 밖에 안하지만(?) 굉장히 기능도 많고 품질도 우수한 툴이에요.
나중에 3D를 배우고 싶으실 때 찾아보시면 좋을거에요~ ㅎㅎ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SBD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 Our Pakages >>

1. Send $1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3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2.5+ SBD value.

2. Send $3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6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6.5+ SBD value.

3. Send $6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9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12.6+ SBD value.

4. Send $10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9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21+ SBD value.

See our all pakages at:

http://www.steempostupper.win

!이거뭐야?

본인이 등장해서 본인의 분신에게 신고하시는 당신 도덕책

제 분신이 죽었나봅니다. 안오네요 -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