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전자화폐 이해하기(14) ] 우리는 왜 가치 있다고 말하는가?(1) (스팀편) / Why do we say it is worthwhile? (about steem)

in #kr7 years ago

한국에 들어와서 처음 보게 된 글이 @skt1님의이번 포스팅이었네요. 알고 본 글도 아니었는데 그 글이 스팀에 관한 포스팅이셨다는 점에서 혼자 감동받고 있습니다. ^^
너무나 기분 좋은 포스팅을 보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Sort:  

귀국을 환영합니다~ (웰컴투~ 코리아~ 입니다.) 짧은 일정이었음에도, 많은 것을 공유해주신것에 대해서도 감사드립니다. 오히려 제가 귀찮게 한게 아닌가 내심 걱정 하였는데, 이처럼 또 반가운 메세지를 남겨 주시네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그닥 한것도 없음에도... 왠지 막~.. 뿌듯해 지네요..^^ 😎😎😎😎

뿌듯함을 느끼셔도 될 만큼 멋진 글을 써 주셨으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