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드웨어 지갑 대체 얼마나 안전한가?

in #kr7 years ago

세계님이 샀다고 치고 쓰더라도
내가 쓸 수 있는지

내가 썼다고 치고
담을 코인은 있는지

이게 중요하잖을지 ^^

그러나 실상은..
저도 이미 갖고 있다는거 ^^

Sort:  

역시 거래를 많이 하시는 소철님 같은 분들은 이미 애용하고 계시는군요^^
저도 사실 당장은 담을 코인이 없긴 하지만 나중에 필요할거 같아 눈독들이다 이번에 질러 봤습니다 ㅎㅎ 그동안 왠지모를 의구심이 있었는데 요놈 진짜 물건인거 같습니다 :)

역시 소철님은 센스쟁이~~

다른 건 다 좋은데 저같이 귀차니즘이 충만한 사람은 딱 구매하기가 쉽지 않네요ㅜ

게다가 돈까지 드니 말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