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스팀잇 이야기) 어떤 생각으로 스팀잇을 해야 할까?

in #kr7 years ago

'잠시 머무는 객'

이 부분에서 멈추게 되네요.
회사에서는 항상 내가 주인이라고 생각하라는데..
제 생각이 삐뚤어진 것인지 절대로 주인이라 생각하지는 않거든요.
때론 이 곳 스팀잇에서도 내가 주인이라는 생각에 여러가지 문제점이 도출되기도 하지만 지금의 저 또한 스팀잇에 얹혀서 놀고있는 거라 생각합니다.
단지 약간의 차이지만 올드님과 다르게 스팀잇을 저의 놀이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 놀이터를 깨끗하게 그리고 내가 재미지게 놀기 위하여 다른 이들도 오고싶게 만드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수준이지만요 ㅎㅎ

Sort:  

나를 사장으로 임명하거나 수익의 큰 부분을 띠어줄것도 아니면서 주인이 되라고 강요하는것도 웃긴 일이죠 ㅎㅎ 주인의식도 좋지만 자기가 알아서 할 일이고 그건 일단 주인만 가지고 있으면 되는거 같습니다. 저도 잼나게 즐기면서 놀아야 겠습니다. 단, 놀다 '가는' 시점이 그리 빨리는 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84.93
ETH 2465.4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