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MT(Smart Media Token)와 첫 프로젝트 APPICS

in #kr7 years ago

마스터트리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SMT에 대해 잘 몰랐거든요.
덕분에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좀 더 배워 토큰이나 한번 만들어볼까 싶은 마음도 스멀스멀 드네요 ^^

Sort:  

나중에 스팀으로 교환해 준다는 약속을 하시면요..
SI 작가상을 시상하실 때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

아~~ 그럼 그 약속만 빼면..
먹튀가 되겠군요 ㅎㅎ

정답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그 약속은 여러가지 형태로 제공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하다못해 30일동안 풀보팅을 해주겠다..라던가..도 가능할 거구요. ㅎㅎ
그래서 토큰 발행자의 신용이 중요하죠.
다른 ICO에서 신용이 중요한 것처럼 말이죠..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