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den Life] 코끼리 인형 2탄 (로이오라버니께 도발합니다!!)

in #kr7 years ago

ㅋㅋ 나는 멘션에 도발에 '이번에는 또 머지?'라며 눈비비고보니..
마니쥬공화국에서 로이최국에 도발을..ㅋㅎ~~

아! 이거 로이최국의 결정이 기대됩니다..
만약.. 로이최국 결정이.. 도발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그 도발 내가 억셉할까요? ^^

그런데 아마도 로이최국에서 이 도발 억셉할게 거의 확실한 것 같아요. 내가 아는 로이최국 수상이 빚지고 못사는 성격이라 말이죠 ㅎㅎ

역대 최강의 도발..
그리고 그 도발까지의 노력의 여정..
이 모든 과정에 응원을 보냅니다~~

지금도 마니쥬님 손을 통해 다듬어지고있을 우리집안 마스터피스를 기대고대하며 잠못이루는 소철이.. 마니쥬 비욘드~~^^

Sort:  

소철님이 제 뒤에 계셔주지 않으셨다면 가능하지 않았을 일...!! (안계셨는데 저혼자 착각한거라면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발적이지도 않은 제가 감히 도발이란 것을 해 보았네요 > <♥

로이 오라버니께서 아마도 소철님의 억셉을 경계하시어 저에게 "역도발"을 행하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ㅎㅎ
그나저나 제가 만든 작품에 제가 욕심을 내면 작가로서 자격 박탈인건데 휴우...
아직 성장하려면 멀었네요 전...ㅠㅠ
소철님 가족분들의 품으로 가게 될 저의 마슽허핕스는 벌써부터 제 마음에 쏙 들지만 절대 탐하지 않겠나이다!! (이미 작업에 착수했으나 아직까진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는 이야기로 이상 경과보고를 마치겠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16.66
ETH 2326.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