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알쓸신잡] 초호화 지중해크루즈 1인 55만원에 예약하기 [나는 430만원을 절약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으악!
이렇게까지 차이가 나는지 정말 몰랐네요.
기본적으로 지중해 크루즈는 천만단위라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ㅜㅜ
그래서 한 3년후 코인으로 돈 벌어 아들 대학보내고 집주인과 둘이 다녀오려했는데
브라이언양님 덕분에 꿀팁을 얻어 저렴하게 다녀와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리스팀+보팅 합니다~

보팅을 50%로 했더니..
주신 정보에 비해 미약한듯 싶어
나름의 다른 방법을 택해보겠습니다 ^^

Sort:  

@sochul 님 감사합니다 ㅠㅠ
리스팀에 보팅에, 그리고.... 다른방법까지!
혹시 제 스팀파워가 오른건 소철님 덕분이 맞겠죠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글 게재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아! 나중에 알게되었습니다
아직 제가 스팀잇 초보인지라 ㅠㅠ 헷깔렷습니다.
@oldstone 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ochul님께도 감사드리구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325.56
ETH 237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