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때문에 기분이 좋아 소주를 네병이나 마셨네요 ^^ / Because of steem, I was so happy that I drank four bottles of soju.

in #kr7 years ago

ㅋㅋ 바하양 소주 잘 묵었었는데 말이죠.
다음에 오면 한 잔 같이해요
딱 한 잔만요 ㅎㅎ

Sort:  

ㅎㅎㅎ 한국가면은 맨날 한잔 할것같은데요 . ㅎㅎㅎㅎ 그렇게 합시다! 딱 한잔만 마시자 ㅎㅎㅎ

바하양에게 소주는 항상 사 줄 수 있습니다.
대신 내게 마시라고 하면 안 되요
아무곳에서나 내가 잠자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ㅎㅎ

사주고 싶은 마음조차 너무 감사해요 ^-^ 괜찮아요 제가 다 마실게요 ㅎㅎㅎㅎ 장난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53.41
ETH 3122.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