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v] 아장아장 Java 프로그래밍 2일차 뉴비의 일기

in #kr7 years ago

음.. 분명 한글인데 말이죠
당췌 뭔 말인지..
여튼 베어님이 C++ 은 도사인데
Java는 초보자라고 우기시는 느낌이라
내가 아는 Java는 커피랑 스타워즈에 나오는 자바더헛이 다였는데 말이죠. ㅎㅎ

Sort:  

ㅎㅎ 소철님 "나도 커피 좋아하는데" 하시면서 콧노래 부르시며 클릭하신것이 상상되네요...

사실 이 글에는 고도의 전략이 담겨있답니다. 오래된 개발자 뉴비 개발자 중견 개발자가 검색할만한 키워드가 종합선물세트처럼 들어있거든요. 심지어 십년 넘게 지속되고있는 "자바가 세냐 C++가 세냐" 논쟁을 살포시 얹고 있지요. 사자랭호랑이가 싸우면 누가 이기냐 하는것하고 비슷한거랍니다.
스팀잇이 구글검색을 통해 개발자들에게 노출되는데 일조를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요즘 논란덕분에 너무 캐주얼한 글만 적었는데, 그 달콤한 글보상에 아얘 그쪽으로 갈까 생각도 해봤지만, 역시 제 분야 글을 적는것이 결국 함께 잘되는 길이라 생각해서 다시 시작 하였습니다 ㅎㅎ

소철님 관심없는 내용에도 따듯한 글 남겨주시구 역시 진짜 짱입니다 ㅎㅎ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