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작정 따라하기] 스팀잇 유저들을 위한 바이트볼(Byteball) 무료 에어드롭 받기 & 거래소로 저렴하게 가져오기

in #kr6 years ago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조금 더 기다렸다가 50 넘으면 만들걸 그랬네요. 크립토피아 계정도 만들어야하네요. 아공 아직 채울 코인은 없는데 자꾸 지갑(?)만 늘어나는...? ㅎㅎㅎ

Sort:  

뭐든 있을 때 보일 때 해 놓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번거로우시면 그냥 두셨다가 업비트 등 국내거래소에서 지갑이 열리면 옮기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구요. 단, 열린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ㅎㅎ

사실 저도 작년말에 받은 에어드롭 중 귀찮아서 그냥 둔게 조금 있긴 해요. 시세가 많이 하락해서 지금은 인건비도 안 나오는 것 같아서요.

바이트볼은 간단해서 시도해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