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드라이카레

in #kr6 years ago (edited)

맛있게 잘 먹고 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보내주면 무척 기분이 좋아서 맨날 맨날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그러면 멤버들이 부담스러워서 절 떠나갈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남편이 저를 부담스러워합니다. 제가 밥안했다고 사먹자고하는걸 제일 좋아합니다. (그냥 군것질... )복에 겨워가지고 아주 그냥......콰...악....

근데 카레에 토마토라니 신기방기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식 좋아하는 사람들... 외식으로 질릴법도 한데 바비동생 같은 사람이 질리기 전에 몸에 좋은걸로 입맛을 새로 바꿔놔서 외식이 덜 질릴지도. ㅋㅋㅋㅋ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있어서 건강할 사람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