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신나게 미동님 블로그에 들어와서 글을 읽고있었는데 ㅎㅎㅎ 아니 마늘빵을 만들어...만들어서 드신다고? 그리고는 압력밥솥에 담긴 와인에 입꼬리가올라가고 그리고는 어뷰징 ㅠㅠ .....아 어뷰징....어뷰징.....아 몰랑몰랑하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귀척죄송...) 그냥 요즘 어려운문제든 복잡한 문제든 다 피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미동님눈에 거슬리지 않도록 어뷰징이여 사라져라!!! ㅋㅋㅋㅋㅋ (사라질까요....?ㅎㅎ) 세상살이가 다 내마음 같지 않은 요즘입니다. 저 오랜만에 와서 헛소리만 하다가는 것 같네요ㅠㅠ

Sort:  

아 스파 넘 떨어져서 눈팅만 하고 있는데.. 이 글 보고 빵 터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솥밥님 넘 귀엽잖아요!!!!! 했다가..

세상살이가 다 내마음 같지 않은 요즘입니다.

이 글에 덩달아 시무룩..... 잘 헤쳐나가실 거에요. 지혜가 있으신분 같으니 ^^
나의 아저씨 너무 재밌는데 어떻하죠? 큰일.... 소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파 차면 수육국밥 보러 찾아뵐게요.ㅋㅋㅋㅋㅋ

미동님 스파없이도 두팔벌려 환영합니다ㅋㅋㅋㅋㅋ저도 이렇게 진심으로 댓글달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스테기가 찾아봐도 세상살이고단해도 와서 키키키키키키키거리다가 잠이 들곤한답니다 ㅋㅋㅋ 나의 아저씨...미쳤쥬..ㅠㅠ 넘나 재밌는것..

하나씩 보면 짱나서 이번주부터 안볼라고요.. 연휴에 몰아서 봤다가.. 계속 머리에 멤도는중.ㅋㅋ
좋은 밤 되세요~~ 한솥밥이가 한밤 중에 깨지말고 솥밥님 푹 자게 해주길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