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담수첩] 결혼은, 미친짓이다. 이니와 으니의 맞선은 과연?(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in #kr6 years ago

제목에서 으니와 이니에서 멈칫했는데 .. ㅎㅎㅎㅎ아! 하며 글을 읽어내려갔습니다. 다 읽고 보니 긴 글인데 읽을 때는 그렇게 느끼지도 못했네요. 참 어려운 숙제인 것 같아요. 이걸 숙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많을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저한테는 2002년월드컵이 참 큰 축제였고 할말이 많은데요즘친구들(?)에게 물어보니 공감하지 못하는 이야기를 제가 하고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윽... 무튼 모두 다 같이 잘 사는 그 날이 왔으면 하는 마음담아 봅니다 :-)

Sort:  

이니와 으니 둘 다 보통내기는 아니니 만남은 성공적일 거라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저도 2002년 월드컵은 정말 큰 축제였어요. 8강전 이탈리아를 여의도에서 봤는데 정말 그날의 감격은 지금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평양가서 옥류관 냉면을 먹을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기원하며 내일의 만남을 기대해야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