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소세지 카레(feat. 사진없는 주말나들이...)
솥밥 테이블 ::
소세지 카레
오늘의 점심으로 카레당첨! 한번 해두면 두번은 먹을 수 있기에 귀차니즘이 오면 이보다 좋은 메뉴도 없지요. 카레를 종종 해먹지만 시중에서 판매하는 카페중 바몬드고체카레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스타일의 카레? 일본에 가서 카레를 먹어본적이 없지만... 일본식 카레같습니다. 뒤에 나온 레시피에 따라 쭈욱하면 맛있는 카레가 완성됩니다. ( 뭐든 제품 뒤쪽에 있는 레시피 보고 끓이는 융통성 부족한 사람. 라면도 레시피대로 끓이는데 맛이없는 건 왜 일까요...? 진심 궁금합니다)
저번 주말은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일주일내내 신나 가지고 그러던게 얼마전 같은데.. 뭐든 기다리는 시간이 참 행복해요)ㅋㅋㅋㅋ 이제는 뭘 기다리며 사나... 무튼 버스에 오르면서 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포스팅해야지~ 이런 생각이 었는데 ㅋㅋㅋㅋ 날씨도 꾸릿꾸릿 비가내리고 피곤에 쩔어 버스에 오르고 나니 바로 레드썬. 그렇게 약속장소였던 이태원으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남아 눈에 보이는 커피숍에서 시간좀 떼우고 ( 좀 찾아볼껄 그랬어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핫플.. 그냥 나온것만 해도 신나서인지 비가 와서 다 귀찮았는지 그냥 눈에 보이는 곳에 들어가 라떼가 마시고싶었지만 배가 불러 밥 잘 못먹을까봐 아아를 한 잔 마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이렇게 커피가 큰가요.. 스벅의그란데 보다는 크고 벤티보다는 작은 사이즈였어요. 맛있는빵을 팔던 곳 같은데.. 밥을 먹을생각에 또 참았습니다. 그리고 4시에 예약되있던 식당으로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이 안되어 있다고 합니다. (정작 예약을 한 친구는 약속시간보다 늦을 것 같다며 나타나지 않았구요..) 알아보니 예약한 친구가 시간을 혼동했던 것!.... ㅈㅇㄴ 쌍욕이 살포시 나올뻔 했지만 5시예약이 가능해 시간만 바꾸고는 또 다시 눈에 보이는 커피숍에서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다시 예약한 식당으로 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아늑아늑한게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미리 주문했던 음식들이 하나씩 나오고 와인도 함께 추천받아 먹었습니다. (그런데... 먹기에 급급.. 사진이 없네요.......? 잉...? ) 혹시 위에 대문 사진만으로도 궁금하신 분들은... '라샌독 오스테리아' 검색 해보시길 ...바랍...니..다.. ^^; 데이트장소로도 추천 ! 여자들끼리 인스타용사진으로도 추천! (정작 .. 올릴 사진도 없으면서 이딴소리를 ...)그래도 추천! ㅋㅋㅋㅋㅋㅋㅋ 음식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배가 차니 얼마나 신나게 떠들었는지 역시 만나도 만나도 봐도 봐도 좋은 친구들. 그렇게 또다른 핫플로 가자며 갔지만 왜인지 기다리라고했고 기다리기 싫은 아줌마3 싱글1는 그냥 호텔로 돌아가 호텔안에 바에서 마시기로했습니다. (원래 이렇게 돈 걱정안하며 노는 아이들이 아님.. 하지만 이날은 저번에 적금넣고 남은 80만원이 두둑하게 있었기에 돈걱정안하고 실컷 마셨네요.) 이날 와인4병에 맥주로 입가심하면서 꽤 나왔는데 셋다 마치 우리돈이 아닌것 마냥 쿨한 척 '얼마안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 편의점가서1+1, 2+1만 찾고 배고파서 햇반 하나만 먹자고하는데 비싸다고 안된다고 하며 굉장히 모순적인 상황을 연출하며 완벽한 숙취를 가지고 다음달 모두 헤어졌습니다..... 바이짜이찌엔..
아 그리고 넷중 한 친구만 돈을 안써서 어디다 쓸꺼냐고 물어봤는데 다시 적금 넣었다고 합니다...(저 같은 소비대왕은 소오름...)
그 친구가 4중에 가장 위너같이 느껴짐 ..ㅋㅋㅋ 그리고 그친구가 햇반도 못사게 함.... (이 친구는 은행에 다님 그리고 우리총무..)
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대로 그냥 다 적고 나니 정신도 없고 나만 즐거운 글이 되어버렸네요.
결혼전에는 한달에 한번 못만나봐야 두달에 한번정도는 만났던 친구들인데.. 결혼하고 임신하고 출산하고는 정말 시간맞추기도 어려워졌네요... 다시 만날 그날까지... ㅠㅠ ..
우중충하던 주말이 지나고나니 따뜻한 봄날이 반겨주네요.
모두 맛있는 점심 하셨는지요? 저녁도 맛있는 저녁으로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
잘 놀고 오셨다니 우선 풀보팅.ㅎㅎ
카레는 3분 카레죠. 영원한 솔로남들의 친구.ㅋㅋㅋㅋ
재밌게 노시구 온 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
그나저나 정말 적금.. 소오름...
계속 친하게 지내세요..부자되실듯. ㅎ
어마나 ㅋㅋㅋ 미동님의 풀보팅이라니! 흐흐흐 갑자기 너무나도 신나는걸요 ㅋㅋㅋㅋ 결혼전에는 저와같은 소비대왕이였는데 결혼후... 달라졌습니다 ...ㅋㅋㅋㅋ에헴
헉.... 적금을 다시 적금으로.. 무서운....
소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비요정님 ! ㅋㅋㅋ(귀엽게 유난님은 요정이라 칭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북키퍼님도 소비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요 ^^
무언가 알차보이기도 하고 바쁘셨던것 같기도하고 ㅎ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분들과 좋은 시간 좋은 하루 보내셨으니 다시 화이팅입니다~~~^^
그냥 같이 보낸시간만으로도 행복한 주말이었습니다 :) 주니님도 이번주 화이팅하세요!!!
일본식 카레를 원하시면 일본식 카레를 사시면 되잖습니까!! ㅋㅋ
엇...초코님.. 저거 일본식 카레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우리둘이 지금 서로 다른생각을 하고있는 건가......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글을 잘 못 읽었습니다. ㅋㅋㅋㅋ 저기 구석에 가서 무릎 꿇고 손들고 있겠습니다. ㅠ
왜 저는 오뚜기 카레를 샀는데 일본식 카레같아서 좋다고 이해를 했는지. 오뚜기라는 말은 어디에도 없는데 말이죠. ㅋㅋ
한 번만 용서해주세요. ㅋㅋ
원래 사람은 보고싶은대로 보는법!ㅋㅋㅋㅋㅋ초코님의 갓뚜기 사랑으로 받아들이도록 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얼마전에 오뚜기 바몬드 카레를 사왔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바몬드 카레 = 오뚜기로 인식하고 있었나봐요. ㅋㅋㅋㅋ 하지만 갓뚜기를 사랑하는 것도 맞으니 그리 받아주세요. ㅋㅋㅋㅋ
저는 요거 사먹습니다 ㅋㅋㅋ 맛있어요(찡긋) 초코님이 뭐라하셔도 다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흐
다음에 마트에 가면 한 번 사보도록 하겠씁니다!! 충성충성!! ^^7
악~~ 또 맛나보이는 카레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 카레 이연타에 배에서 꼬로록 카레내놔 하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 의식의 흐름 아주 좋습니다요잉!
시간을 혼돈하다니... 친구에게 쌍욕을 날리셨어야죠~ ㅋㅋㅋ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듯... 80만원을 다 사용하신 건가요? ㅎㅎ
ㅋㅋㅋㅋㅋ 살포시만 아주 살포시.. (애엄마라서 ..욕을..하..면..안..)ㅋㅋㅋㅋㅋ 친구들과 저 넷다 80만원을 술값으로 쓰기에는 그릇이 작습니다.ㅋㅋㅋㅋㅋ 아직 적지않은 돈이 남은 것 같은데 총무친구만이 그 액수를 압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흐흣
듣기만 해도 신납니다. ㅎㅎ친구들은오랜만에 만나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그때로돌아갈수 있는게 신기한거 같아요.
행복한 하루 되셔요 솥밥님 ^.^
와 솥밥님 약속시간에 착오는 있었지만 넘나 즐거운 기간이었을거같아여!!!^^ 저도 친구들하고 매달 모아서 그걸로 맛난거 사먹고 놀러가고 그래요!! 그래서 그날만큼은 모아놓은 돈 쓰는날이라 부르주아놀이ㅋㅋㅋㅋㅋ솥밥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sobbab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카레에 올라간 계란과 소시지가 브런치 느낌이 물-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