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제육볶음,도토리묵,진짜 맛있는 김

in #kr6 years ago

솥밥 테이블 ::

제육볶음, 도토리묵앤 달래장, 박향희김

P20180530_175427684_A712D497-1187-4999-B6B8-519E45A8F50B (1).JPG

평소와 같은 저녁밥 !

남편이랑 함께 저녁을 먹는데 남편이 말하길
집에서 먹는 밥이 제일이라며 ㅋㅋㅋㅋㅋㅋ 이 말이 왜 이렇게 웃기던지
그냥 밥먹는 것 자체를 안 즐겨하던 사람이라 이 말이 웃기면서도 어찌나 반갑던지요. 가짓수 몇 개 없이 먹은 밥이지만 그래도 정말 집밥이 맛있습니다.

오늘은 제육볶음 (언제나 역시나 아내의 식탁@wcuisine) 저는 주로 어플을 사용합니다. 저녁으로 뭐먹을까하면 들락날락 하는게 일. 제육볶음,도토리묵에 달래장 그리고 김 ! 오늘의 중요 반찬은 김입니다. 김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정말 김마다 맛이 조금씩 다릅니다. 다 맛있진 않지요. 하지만 둔하디 둔한 남편은 잘 모릅니다. 사실 남편은 김자체를 좋아하지도 않았구요. 하지만 제가 워낙 좋아해서 집에 항상 있다 보니 김의 참맛을 알게 되고 맛있는 김과 그렇지 않은 것을 구분합니다. 입맛도 이렇게 비슷해지는 것이 신기합니다. 아직도 많이 다르긴 하지만요. 남편은 디저트류를 무척이나 좋아하고 저는 안 좋아합니다. 이게 가장 큰 차이 그리고 괴로움............

아차차 오늘먹은 김은 박향희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김좋아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저희 동네 홈플러스에서는 안팔고 이마트나 농협 하나로 마트에 가면 살 수 있습니다. 묶음으로 되어있는 것을 사다가 냉동실에 넣어두고 꺼내 먹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김에서 불맛이 난다고할까...? (이 맛이 맞는지 잘 모르겠지만... 에헴 정말 맛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고 대통령상도 받았다고하니......................?ㅎㅎㅎㅎㅎㅎ

장을 봐오긴 했는데 막상 냉장고를 열면 먹을 것이 김 뿐인 것 같은...기분 아닌 기분 탓. 그래도 내일도 모래도 열심히 밥을 해먹어야겠습니다!! 오늘 밥상에 막걸 리가 딱인데.. 아숩... 냉장고에 술도 좀 채워 넣어야겠어요..

그럼 모두 맛있는 저녁 드시고 지금쯤은 편안한 밤이시기를 바래봅니다 :)

Sort:  

최고의 조합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두분 취향이 정반대시네요. ㅎㅎㅎ
이름까지 걸고 파는 김이라니 믿음이 가는데요?저도 김 엄청 좋아라 하는데 요새는 조미김보다 그냥 구운김이 더 맛나더라구요.
나이가 먹었나 봅니다. ㅎㅎㅎ

구운김에 달래장을 찎어먹으면 ㅠㅠ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나이가 아니라 그냥 맛있는 음식인걸로!!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제육볶음 맛나겠어요~^^

타지에 계셔서 더 그리운가요 ㅎㅎㅎ

저 바비님 남편이랑 식성 되게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남편분 김을 별로 안좋아하신다구요?
저의 최애 음식은 김이예요
김만 넣으면 모든게 다 맛있고 저는 간식처럼도 그냥 꺼내먹어요
조미김은 조미김대로 맛있고
살짝구워서 달래장 찍어먹어도 맛있고
김이 최고!!

김에 관해서는 저와 쿵짝이 ! 구워서 달래장을 찍어먹다가 다먹어서 이번에는 조미김으로! ㅋㅋㅋ 너무나도 맛있는 밥도둑입니다.... 이제 한봉지 남았어요 ㅠㅠ 윽

김 정말 맛있는 음식인데!!!
짭쪼름한 김에 따스한 밥 한수저 올려먹으면 그 맛이 캬아아아~~~
김에 밥 싸서 한입 먹고 싶어지네요 :)

저는 오늘 점심도 따스한 밥에 김을 싸먹었습니다!! ㅋㅋㅋ 역시나 !! 맛있습니다 ㅎㅎ

제육볶음에 김있으면 끝아닙니까!ㅋㅋㅋㅋ

_<)* 츄릅 오늘 점심은 제육볶음으로 가야겠어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ㅎㅎㅎ 저도 오늘 남은 제육에 김을 싸서 밥을 먹엇지요!! ㅎㅎ

저는 김이 젤 좋은데ㅋㅋㅋㅋ반찬 없어도 김만있으면 한끼해결^^

집에서 먹는 밥이 최고라고 했을때 완전 기분 좋으셨을거 같아요 !
요렇게 깔금하게 매일 상 받는 남편분도 복받으셨어요 ㅎㅎㅎㅎ

집밥이 최고죠!! ㅎㅎ 밖에서 사먹어버릇하면 집밥이 그렇게 그리워지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