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파워 유상 임대 솔직한 후기, 유상 임대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임대기간동안 수고하셨습니다 :)
낮은 이율로 빌려주신 럭키님도 멋있고
임대받은 스파를 건전하게 사용한 헤테로닥스님도 멋지네요

Sort:  

항산이면 항심이라고
일단 임대 이율도 너무 쌌고
저한테 보팅을 해주신 고마우신 분들도 많으셔서

본전을 충분히 뽑고도 남았다는 생각에
과도한 셀봇을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임대 기간 동안에 스팀 가격도 어마 무시하게 올랐구요. -_-;;;;

블X트레이드 같은데서 스파를 고가로 빌리거나
아니면 고가에 스팀을 엄청나게 사서 물려있었던 상태에서
스파업을 했으면 저도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