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후 졸림....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123_135637772.jpg

점심식사를 맛나게 하고 왔습니다..

스팀잇 여러분들은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 날이 추워서 저같이 회사 안이아니라 나가서

식사하시는 분들은...아주 잠깐 추위의 지옥을 느끼셨을겁니다.

느~~~~~~므 추웠어요 ㅠ..ㅠ

내일은 더 춥다는데....... 하아....나가기 싫다....

식당 도착해서 맛나게 먹고..

따뜻한 사무실에 들어와서 의자에 앉으니..

노곤노곤~~~ 해지는것이...

몸이 늘어집니다...

여러분들은 이 노곤함을 어떻게 달래시나요?

점심 식사후 커피한잔씩 하시나요?

오늘도 이 노곤함을 이겨내야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방문할께요!!!

안녕하세요~~ 추워서 커피를 사들고왓는데 이미 다 식어버렸네요 흙흙 화이팅하세요!! :)

오늘 날씨가..그래요 ㅠ.ㅠ 커피도 얼게 만드는 날씨입니다.
silverever님도 감기조심하세요!!

저도 사무실에 앉아 꾸벅꾸벅 졸고 있네요 ㅠㅠ
이렇게 추운 날엔 따스한 사무실 안에 최고인듯 합니다.
저도 커피 급 생각나서 사러 다녀와야겠네요 :)

급 커피 드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ㅋㅋㅋㅋ 맛있는
커피 사오세요~~^^

요즘 날씨는 많이 변덕스러워요
날씨앱으로 보니 어제보다 14도 낮다는 표시에 오타가 아닌가 의심했습니다
요즘은 스팀잇에 빠져 있어서 점심시간의 노곤함은 사라졌는데 지금은 좀 피곤하네요
우리 모두 화이팅 입니다^~^;;

내일은 더 춥다고 합니다.. ㄷㄷㄷ
추운게 무섭습니다.

ㅎ 저두 커피한잔 하러갑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저도 커피한잔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다들 커피 드시러 가시니 땡기네요
spoong님도 맛난 커피드세용!

오늘도 이러하듯 내일도 노곤할것을 알기에 ... ㅠ

내일도 노곤하겠죠?ㅋㅋㅋㅋ 내일은 안과 밖의 온도차이가
더 심할테니까요~ 노곤노곤

이 글을 읽자마자 커피가 마시고 싶어졌네요. 커피 마시러 갑니다ㅎㅎ

커피로 이겨내세요!

ㅎㅎㅎ 개가 너무 귀여움~ 개보고 왔네요

사진은 제상태를 잘 표현한 사진이라...퍼왔습니다..ㅋㅋㅋ

저도 점심 배불리 먹고 졸립네요...사진 완전 웃겨요 ㅎ

저도 저사진 검색한후..저건..내모습이다 하고 가져왔습니다. ㅋㅋ

역시 커피가 답이죠.
그리고 스트레칭...^^

맞아요!! 스트레칭도 괜찮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630.77
ETH 3189.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