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싫은 일요일저녁 ㅠㅠ

in #kr6 years ago

일요일 저녁이네요~~

몸에 힘이 빠지는 시간이네요!

내일 출근하다니 ㅠㅠ

Screenshot_2018-02-11-20-47-37-2.png

아냐~~~~이건 아냐~~오늘은 토요일

일거야!! ㅠ^ㅠ 흐엉~~

내일이 일요일이면 진짜 좋겠습니다

자고일어나면 일요일 이었으면

좋겠어요~~힝힝

내일은..

Screenshot_2018-02-11-20-47-37-1.png

이런못습이겠죠 ㅠㅠ

하아...그나마 이번주는 3일만 나가면

되니까 그걸로 위로 삼고싶네요

내일 하루 더 시간이 난다면..

Screenshot_2018-02-11-20-47-37-3.png

맛난거 먹으면서 평창올림픽 구경

하고싶네요~~

ps.오늘은 토요일이었어야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설이 이제 코앞이니 조금만 힘내자구요!!
화이팅!!

3일만 일하면 설날이니 기운내 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월요병아 없어져라아아아아~~~ ㅠ.ㅠ

월요병아 사라져랑~~~>.<
감사합니다~~같이 힘내보아용

아닙니다 오늘은 불금이었어야 해요!!!

크윽!!! 금요일이면 더땡큐죠!!
제발~~

저는 주말이 바쁜 직업이라서 월요일이 휴일같은 날이라 주말에 못봤던 효리네민박도 보고 윤식당도 보고 그래야지 하며 월요일 계획을 세우던 중이었는데 ㅠ 직장인 여러분 힘내세요!!

아~저도 효리네민박 봐야하는데ㅋㅋㅋ
@haga님~~주말동안 고생하셨어요^^

한것도 없는데 벌써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같이 힙냅시다 화이팅!

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0^
출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이라니 ㅠㅠ 금요일 밤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ㅠ

자고 일어났더니월요일이네요~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출근을 해도 안 해도 월요일은 이상하게 싫은 날이에요. 아무튼 이번주는 일하는 날이 짧죠. 금방 지나갈 거에요. 파이팅입니다.

저도 출근안해도 월요일은 싫더라구요~ ㅠ..ㅠ
월요일은...나빠..........

ㅋㅋ 동감입니다..
근디 좀 걱정이네요 눈소식이 있어서 출근길이 좀...
편한밤 되세여~~

눈까지오면 더가기 싫어지는데 말이죵ㅠㅠ 그래두 출근은 해야겠죠~~

조금만 더 힘내세요~ 곧 설연휴가 오잖아요~~^_^ 화이팅 입니다~!!

@woolgom님 감사합니다 위로가 되네요~~~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