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온천여행] 유후인 유노츠보 거리 - 와이너리샵 / Yufuin Winery Shop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일본 온천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 여행은 2016년 3월 1일부터 3월 6일까지 5박 6일간의 일본 여행들을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0.jpg


b2.jpg


유후인 유노츠보 거리를 산책 중입니다. 동구리노모리, 유후인 미르히, 금상고로케를 구경하고 그 근처를 배회하다가 유후인 와이너리 샵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와인 뿐만 아니라 생맥주, 드립커피, 젤라또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b1.jpg


와이너리샵 간판이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 예전에 이곳에서 스파클링 와인을 시음한 적이 있는데 그 맛이 잊혀지지가 않더군요. 그때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집으로 돌아와서 사올껄 하고 후회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방문하자마자 꼭 사려고 마음 먹고 들어갔어요.


b3.jpg


b4.jpg


b5.jpg


가게 안에 나열된 와인들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유후인 와이너리샵에는 드라이한 와인부터 달달한 와인,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까지 구매 전에 모두 시음해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일본답게 벚꽃을 컨셉으로 하고 있는 와인이나, 유자 와인 등 여성분들도 좋아할만한 종류들이 많더군요. 그래서인지 가게 내에는 와인을 구입하시는 여성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b6.jpg


전 그중에서 인기 넘버1에 랭크 된 복숭아 스파클링 와인을 구입하였어요. 양도 엄청 많은데 가격도 1,680 엔이라 정말 저렴하더군요. 입구가 샴페인 스타일이어서 한번 오픈하면 보관하기 힘들어 한국까지 가져왔습니다. 상큼한 복숭아 향도 매력적이고 당도도 적당해서 저에겐 딱 안성맞춤이었습니다. 한국으로 가지고 와서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다음에 유후인에 방문한다면 한병 더 집어올 예정입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와우 와인이 너무 이쁘네요 한잔하고 싶어지네요

✈ 와인병도 예쁘고 맛도 좋습니다 ㅎㅎ

술은 잘못해서 와인이 탐나기보다는 와인디자인이 탐나내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정말이쁠것같아요!

✈ 병도 예쁘지요? ㅎㅎ 시음도 가능한데 도수 낮은 와인도 많아 괜찮더군요 ㅎㅎ

간판도 그렇지만 병도 너무 독특하고 이쁘네요.
뉴질랜드도 와인을 꽤 많이 만드는데 이런 샵이 있으면 좋겠네요.
잘 봤습니다. ^^

✈ 뉴질랜드 와인이라니 ㅎㅎ 말만 들어도 멋지네요 ㅎㅎ

와~~♡ 와인이 너무 예뻐요~!!

✈ 샵이 아기자기하지요? ㅎㅎ

와인맛은 어떤가요?
메이저 와인에 비벼볼만한가요?

✈ 제가 와인은 깊지 않아서 ㅎㅎ 비교는 어려우나 가볍게 즐길만한 수준입니다 :) 여자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와인이 많더군요 ㅎㅎ

와인 색감이 너무 좋네요
보기만해도 술술술 넘어갈것 같어요
벚꽃을 연상케하는 핑크색와인이 눈길을 끄네요

very good post nice

✈ 시음도 가능해서 하나씩 접해보았는데 무난하게 다 괜찮았습니다 ㅎㅎ

어떤맛일지 넘 궁금하네요~~ 정말 병도 이쁘고 간직하고 싶어요^^

✈ 저는 한병 사왔는데 무거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한국와서 먹으니 또 색다르더군요 ㅎㅎ 뿌듯했습니다

뱃부 유후인!!! 저도 유후인조만간 한번들려보려고합니다.
연인과 단둘이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좋은정보가될듯 합니다 ㅎㅎ

✈ 연인분들이 코스 여행 다녀오시기 정말 딱 좋지요 :) 부럽습니다 ㅎㅎ

유후인에 이런곳도있군용
팔로우하고 자주찾아뵈도될까용?

✈ 그럼요 언제든 환영입니다 ㅎㅎ 유후인에 들리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

눈님 아무리봐도 ㅋㅋ 이건 저를 위한 포스팅인것 같습니다.
(눈돌아갈뻔했어요!!!! :)) 이번엔 유후인으로~~히히

✈ 고객님 여기서 취하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흐압빠다이님이 좋아할만한 와인이 정말 많은 곳이네요 :) 개인적으론 복숭아 스파클링 와인 추천드립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5.81
ETH 3153.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