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온천여행] 유후인 긴린코 호수 새벽 산책 / Yufuin Kinrinko Lake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일본 온천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 여행은 2016년 3월 1일부터 3월 6일까지 5박 6일간의 일본 여행들을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야도 우라쿠 료칸의 새벽이 밝았습니다. 지난 여행에서는 긴린코 호수의 물안개를 제대로 보지 못한 아쉬운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일찍 일어나서 긴린코 호수로 산책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온천여행을 하면서 알아낸 사실인데 다음날 아침에 알람이 울리기 전에 저절로 눈이 떠지더군요. 그리고 항상 피곤한 편이었는데 몸이 개운해지는 기분도 들었습니다. 이런 맛에 여행을 다니나봐요.


d1.jpg


오야도 우라쿠 료칸의 아침입니다. 문 앞에는 혹시 비가 오는 날을 대비해 우산도 항상 꽂혀있습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있으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오야도 우라쿠 료칸에서 긴린코 호수까지는 도보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d2.jpg


d3.jpg


오야도 우라쿠 료칸에서 오른쪽으로 난 길을 따라 구글맵을 찍고 긴린코 호수로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왼쪽 편에 있는 유노츠보 거리쪽으로 가는 길도 있지만 농경지쪽으로 가면 유후인의 디테일한 모습까지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특히 벼가 익어가는 계절은 더 예쁜 것 같습니다.


d4.jpg


긴린코 호수로 걸어가는 내내 마을이 안개로 자욱하더군요. 오아도 우라쿠 료칸에서 7시쯤 막 나왔을땐 정말 한치앞도 볼 수 없었는데 시간이 좀 흐르니 안개가 조금씩 걷히는 것 같았습니다. 온통 안개로 뒤덮힌 유후인 마을은 정말 신비롭게도 느껴졌어요.


d5.jpg


드디어 긴린코 호수에 도착했습니다. 안개반 물반입니다. 이른 아침이어서 그런지 물안개가 정말 자욱하더라고요. 유후인에 오시면 이 물안개를 보러 아침 일찍 긴린코 호수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여름엔 8시가 넘어가는 시간이면 물안개를 보기 힘든데 3월 초의 아직은 쌀쌀한 날씨어서 그런지 오랫동안 물안개를 볼 수 있었습니다.


d6.jpg


d7.jpg


영롱하게 지저귀는 새 소리와 산책 나온 사람들은 조용한 발걸음, 바람 소리 등이 어우러져 아침의 긴린코 호수는 정말 평화롭습니다.


d8.jpg


d9.jpg


호수 수면 위에서 물안개가 피어오르는 모습을 보면 정말 신비로운데 사진은 다소 으시시해보이기도 하네요. 호수를 바라보며 사색하는 듯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d10.jpg


긴린코 호수에 있는 시탄유라는 마을공동 온천탕입니다. 돈을 내고 사용하는 곳입니다. 저 곳을 이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했었는데 이 날은 진짜 사람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d11.jpg


d12.jpg


긴린코 호수에서 유노츠보 거리쪽으로 하여 오야도 우라쿠 료칸으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조용한 유노츠보 거리를 걸으니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9시쯤이면 슬슬 상점이 문을 열고 10시쯤이면 금방 관광객들로 거리에 활기가 넘치는 곳입니다.


d13.jpg


료칸으로 돌아가는 길 만나는 개울에서도 물안개가 피어오릅니다. 유후인의 아침은 정말 매력적이기 때문에 꼭 산책을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d14.jpg


d15.jpg


d16.jpg


오야도 우라쿠 료칸으로 돌아가는 길 만나는 돌다리를 건너 큰 길로 들어서니 유후다케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구로카와보다 유후인이 좀 더 상업적으로 발달 된 곳이긴 하지만 각 마을마다 주는 아기자기한 매력이 다릅니다. 그래서 어느 한 곳만 추천하기가 어려운 것 같네요. 일본온천여행의 하이라이트였던 구로카와와 유후인편이 이제 끝이 나네요. 자연과 함께 했던 2박 3일의 힐링 여행을 마치고 후쿠오카로 돌아갑니다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와, 제가 좋아하는 건 다 있네요, 새벽 안개도 너무 좋아요~

✈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 새벽 물안개는 유후인의 백미이지요!

Could you please translate this im intereseted in japan :)

✈ I will try to translate my post soon. Thank you for your request :)

좋은 경관 잘보고 갑니다.^^

✈ 눈이 편안해지셨길 ^^ 좋은 밤 되세요 ㅎㅎ

물안개가 장관입니다...고즈넉한 시골(?) 풍경도 참 좋네요!
봐요~ 또 왔잖아요...ㅠ
즐거운 밤 되세요~

✈ 유후인 물안개는 꼭 봐주셨으며 했는데!! 감사드립니다 ㅎㅎ 실제로 보면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ㅜㅜ

안볼래야 안볼수가 없잖아요~ 저렇게 멋지게 올려주셨는데... 눈이 저절로 움직여요^^

이 호수엔...전설이 있어..... 그게 뭐냐면.....

✈ 우나기 히메에... ㅎㅎㅎㅎ

Your posts always amaze me.I am very motivated to visit those places.
I am currently looking for information on safe and reliable travel.
Because maybe by the end of this year I will try to tour some countries for a vacation.
Thank you for your post.

✈ Thank you :) Yufuin is a famous for hot spring in Japan. If you have a interesting to travel to Japan, dont miss here :)

아와 정말 아침 경치가 장관입니다. 안개낀 긴린코 호수는 정말 숨막히게
하네요 ㅎㅎ 동네 자체가 정말 그림입니다... 정말 좋은 구경 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 동네가 정말 그림같이 예쁜 곳입니다 ㅎㅎ 물안개도 조금 스산하게 나왔지만 실제론 장관입니다 ㅜㅜ 아쉽습니다 ㅎㅎ

네 맞습니다. 정말 분위기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일본의 고즈넉한 시골 풍경이네요~ 저도 올 겨울엔 일본으로 온천 여행 가고 싶네요~ ^^

✈ 올 겨울에 일본 온쳔 여행 꼭 다녀오시길 ^^ 후기도 부탁드립니다! :)

여긴 새벽에 가야 제맛이군요 ㅎㅎ 정오쯤갔다가 뭐 이걸보러 여기까지..했는데..ㅋㅋㅋ

✈ 물안개보러 아침 일찍 나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ㅎㅎ 긴린코 호수에 손을 담그어보니 따뜻했습니다 ㅋㅋㅋ

물안개 장난 아닌데요 ㅎㅎㅎ 분위기 있어 보여요

✈ 실제로 보면 훨씬 운치있고 멋집니다 ㅎㅎ 잉어들도 따뜻한 물이 흘러나오는 방향을 따라 모여있는게 신기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