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랭킹 Top 10에 선정되었어요! / My post was ranked 6th in the newbie section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snow-airline 입니다. 제가 스티밋을 시작한지 이제 4일차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어제는 저를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이 100분이 넘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오늘 아침에 @siritable님께서 쓰신 글이 랭킹에 올랐다는 글을 보고 저도 뉴비 랭킹에 올랐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이 기쁨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

뉴비 코멘트 랭킹 6위에 선정되다

확인해보니 시리테이블님에게 보낸 @arcange라는 분이 저에게도 보내셨더군요. 이런 메시지가 왔습니다.

"Congratulations @snow-airline!
Your post was mentioned in my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Comments - Ranked 6 with 69 comments"



1위는 스팀잇에 오시자마자 엄청난 행보를 하고 계시는 @wony님입니다. 저는 뉴비 랭킹 6위를 했는데 한국분들이 저를 포함해서 4분이나 계시더군요. 이것만 봐도 한국 커뮤니티가 얼마나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겠더군요. 이 모든 것이 선한 한국 고래분들의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앞으로 한국 커뮤니티에 계신 분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지금은 피라미지만, 작은 돌고래가 되어가는 과정 속에서 같은 뉴비 분들을 돕고 교류하면서 지내겠습니다. 얼마 되지 않았지만 스팀잇은 제 가슴 속에 큰 파고를 남기고 있네요. 조금씩 스팀잇의 매력에 빠져드는 기분이 듭니다. 하루에도 몇시간씩 하는지 몰라요 :)

오늘은 주말인데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Hello everyone. I'm @snow-airline. I have been on the fourth day since I started steemit. Yesterday, more than 100 people followed me. Also, my post was mentioned in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Comments - Ranked 6 with 69 comments". I was really exciting and feeling well. So, I would like to share this good news with you. I want to communicate with you all the time. Bye, I hope you all have a good weekend.
Sort: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ㅎㅎ

✈ 해랑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토요일인데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좋은 일 되세요 ㅎㅎ

와 축하드려요 !!!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
@snow-airline 님도 즐거운 하루 즐거운 주말 되셔요 ^^

✈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centering님도 오늘 즐거운 하루 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빌어요 ^^

축하해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도이틀전에 멘션7위로 선정되었어요!ㅎㅎㅎ 신기하네요😀

✈ 혜란님도 멘션 7위에 선정되셨군요! 축하합니다 ㅎㅎ 한국 커뮤니티 뉴비분들이 진짜 잘 선정되는 것 같아요 ㅎㅎ 이게 다 커뮤니티를 위해 애써주시는 선배분들 덕분인 것 같아요 ㅎㅎ

축하합니다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4일차에 100팔로워라니 대단하십니다.
전 체감상 한달은 걸린것같은데,
앞으로 더 분발해서 열심히 활동해야겠습니다.

어찌됐든 축하드립니다.

✈ mattchoi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아직 멀었습니다 ㅎㅎ 열심히 활동할께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요 ㅎㅎ

@snow-airline님 축하드립니다^^^^^

@siritable님도 축하드려요 ㅎㅎ 우리 함께 잘해봐요 ㅎㅎ

오 축하드립니다 ㅎㅎ 활발한 활동기대합니다!!

✈ 저도 열심히 활동할께요 ㅎㅎ 우리 같이 열심히 해봐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랭킹안에 들기위해 더욱 노력해야겠습니다!
혹시 랭킹보는법은 어떻게보는지알수있을까요?

아 댓글에 써져있었네요 랭킹보는법!

✈ 주영킹님 요새 엄청 활동하시는데 ㅎㅎ 앞으로 활발하게 의사소통하면서 지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74.28
ETH 2422.1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