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 경주 보문단지 야경 산책 / The Night View at Gyeongju Bomun Lake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경주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2017년 3월 19일부터 3월 20일까지 1박 2일간의 경주 여행을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디어 경주 여행의 마무리인 밤산책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경주 힐튼 호텔은 보문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대로 숙소로 돌아가는게 아쉬워서 스타벅스에서 커피와 시나몬 애플 치즈 케이크를 테이크 아웃 한 후 보문호를 잠시 산책해보기로 하였습니다.


a1.jpg


보문호는 50 만평 규모의 인공호수입니다. 호수를 따라서 다양한 리조트, 호텔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낮에는 오리배를 타거나 자전거를 대여해서 산책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군요. 특히 벚꽃 시즌이 보문호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3월은 벚꽃이 피지 않을 때라 한산했습니다.


a2.jpg


동궁과 월지의 야경도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보문호 주위의 야경도 정말 예쁘네요. 호수에 잔영으로 비치는 호텔, 리조트도 그림 같고 야간 조명으로 나무들도 꽃이 핀 것처럼 보이더군요.


a3.jpg


저 멀리 현대 호텔과 대명 리조트도 보입니다. 과장 좀 해서 보문호에 비친 건물들이 너무 선명해 사진을 거꾸로 돌렸어도 어디가 수면인지 헷갈렸을지도 모르겠네요.


a4.jpg


a5.jpg


바로 앞에는 경주 힐튼 호텔의 모습도 보입니다. 여행지에서 보면 언제나 가슴이 설레이는 H 마크도 있네요. 밤에 보니 운치있고 좋습니다. 힐튼 호텔에서 바로 보문호수쪽으로 연결되는 문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더군요. 내년에는 꼭 경주 벚꽃 놀이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은 경주 힐튼 호텔 조식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울산에 잠시 머물때 자주갔었습니다 ㅎ 차로30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ㅎㅎ 혼자 들렸지만 아름다운 곳이에요! 여친이 없는게 아쉬웠죠 ㅠㅠ

✈ 울산에서 엄청 가깝지요 ㅎㅎ 다음 벚꽃 시즌엔 함께 하실분이 있을겁니다 ㅎㅎ

와우 야경이 너무 좋군요 ㅎㅎ 기분도 좋아 지는것 같습니다^^

✈ 생각보다 야경이 예뻐서 놀랬습니다 ㅎㅎ 저도 힐링했네요 ^^

아 그러셨군요 ㅎㅎ 정말 야경이 이쁘긴 합니다 ^^ 감사합니다.

수학여행도 가본곳이라 경주.. 이렇게 세월이 흐르네요 ㅜㅜ

✈ 수학여행의 성지이지요 ㅋㅋㅋ 세월이 참 ㅠㅠ

와... 사실 경주에 야경?? 이라고 해서
경주에 야경 볼만한 곳이 있나? 했었는데
호수의 조명과 호텔의 조명들이 멋있네요.
오히려, 너무 화려한 것 보다는
저렇게 밤과 잘 어우러지는 야경도 좋은 것 같습니다.

✈ 벚꽃 시즌엔 더 예쁘다는데 이른 봄에도 좋았습니다 ^^ 늦은 밤이라 사람도 없고 한적하니 산책할 맛이 나더군요 ㅎㅎㅎ

와.....사진보고 이래서 경주하면 보문단지하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용ㅎㅎㅎ
다음에 저도 경주가면 꼭 가봐야겠습니당
너무 좋아보입니당ㅎㅎ

✈ 네 ㅎㅎ 보문단지 조성을 예쁘게 잘해놓았던데요? ㅎㅎ 좋았습니다 ^^

속속들이 안들어가서 그렇지, 지나가다보면 이렇게 놓친 곳이 있었구나! 발견할때 못내 아쉽습니다 ㅠㅠㅠ

✈ 저도 속속들이 더 구경못해서 너무 아쉽더군요 ㅠㅠ 다음엔 오래 머물러야겠습니다 ㅎㅎ

너무너무 예뻐요 > < 우리 외가댁이 경주라 가끔가는데.. 너무 좋아요 경주!!

✈ 오오! 외가댁이 경주라니! 어머님이 좋은 곳에서 태어나셨군요 ^^ 땅 파면 고대 도자기가 나온다는!!

경주사람인지라 밤에 가끔 보문쪽으로 산책나가곤 하는데 편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 경주가 이렇게 예쁜 도시인줄 처음 알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