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임대] 자일님 SP임대 8월 1주차 주간보고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8월부터 한달간 자일님 ( @lighthil )으로부터 SP 유상임대를 받아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SP를 임대해주신 자일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일님과 상담한 후8월 SP 임대 활동 계획서를 올리고 처음으로 올리는 활동 레포트입니다. 이번 보고서는 7월 30일 오후부터 8월 6일 오후까지 7일간의 기간이 포함됩니다. 양식은 항상 하던대로 개복치대왕 @twinbraid 님과 악마야 물러가라 @ludorum 님의 보고서를 참고하였습니다.

전체 보팅 결과



  • 보팅 인원: 279명
  • 보팅 횟수: 671회
  • 일간 보팅횟수: 95.9회 (7일간)
  • 전체 보팅파워: 6870%
  • 평균 보팅파워: 10.2%
  • 셀프보팅 비중: 21.8% (내 스파비중 13.3%)
  • 자일님 임대 SP기준 셀프보팅 비중: 약 8.5%

상위 20위 보팅횟수 통계



상위 20위 보팅파워 통계 (자일님 SP 기준)



SP임대 현황

  • 현재 저는 자일님에게 50 MVest를 임대받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SP임대 활동 결과 분석

8월 1주차 보고서 입니다. 7일간 279명에게 671회의 보팅을 해드렸고 평균 보팅 파워는 10.2%로 행사했습니다. 하루에 95.9회의 보팅을 했습니다. 최근 #kr 태그에 봇들이나 외국이들이 올리는 이상한 번역글들은 다 뮤트해놓고 있는데 양이 상당하네요.

셀프보팅 분석

8월 1주차부터는 유상임대 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자일님과 상담해본 결과 어뷰징 같은 행위만 하지 않으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래도 처음 공약드렸던 대로 셀프보팅 20% 이하로 활동하겠습니다. 이번주는 자일님 SP기준 셀프보팅은 약 8.5%만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kr-airline 과 kr-hotel 태그에 대한 내용

최근에 #kr-airline에 항공과 전혀 관련이 없는 내용인데 올리는 분이 계시더군요. 처음에는 그래도 여행과 관련된 내용이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그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올리시길래 댓글을 달고 보팅을 안해드리고 있습니다. 항공과 호텔 태그가 발전하는 것은 정말 기분이 좋지만 앞으로 관련 태그와 맞는 글을 올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앞으로의 활동 계획

어제 600 팔로워 이벤트를 종료하고 사람들에게 상금을 나누어드렸습니다. 다들 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팔로워가 빠른 속도로 늘고 있어서 이제는 200명 단위로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다음 이벤트는 800 팔로워가 되겠네요. 그리고 제가 요즘 제 글에 있는 댓글을 달기도 벅찬 상황입니다. 혹시 제가 직접 방문해서 댓글을 못 달아드려도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좋아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수고하셨습니다~ 800 팔로워 기대할께요 ㅎㅎ

✈ 감사합니다 ^^ 조만간 재밌는 이벤트로 찾아뵐께요 :)

好帖子

활동하는 것도 쉽지않은데, 임대보고서까지 정말 대단하십니다 😉😉😉

✈ 허허 댓글이 자꾸 밀리네요 ㅠㅠ 분신술이 시급합니다 ㅠㅠ 응원 감사드려요!

전 노력해야겠음 ㅋ

✈ 함께 화이팅!!! 좋은 주말 되세요!

이번엔 순위안에 못들었네요 ㅎㅎㅎ 노력해야겠어요 늘수고 많으십니다!!!

✈ 다음주엔 꼭 +_+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

활동하는 것도 피곤하실 텐데 거기에 보고서까지... 고생이 많으십니다 에어라인님 ㅎㅎㅎㅎ

✈ 보고서는 꼬박꼬박! ㅎㅎ 요즘 일이 많아져서 댓글이 많이 늦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이제 점점 고래가 되어 가시는군요 ㅋ

항상 멋진 활동 좋습니다 :)

✈ 피래미에서 벗어나려고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활동 감사합니다. 쉬지도 못하시고 바로 800팔 이벤트하셔야 겠네요;;

✈ 넵 ㅎㅎ 정신이 없네요 ! 800 이벤트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

어이구 제이름도 있네요. ㅎㅎㅎ. 저도 이런 보고서 써야 할텐데 음.. 의무는 아니죠?!

✈ 네 ㅎㅎ 제가 좋아서 쓰는 보고서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