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가성비 좋은 SJ5000X elite 액션캠 개봉기 (짭프로)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핸드폰 어플로 짧게 영상을 남기곤 했는데 너무 아쉽더군요. 그래서 간사이 여행을 앞두고 일명 짭프로라고 불리는 액션캠 SJ5000X elite를 구입하였습니다. 원래 고프로를 사려고 하다가 아직 카메라 초보라서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 SJCam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으로 연습해보려구요.


a1.jpg


처음에 알리 익스프레스 같은 곳에서 구입을 할까 고민하다가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했습니다. 만x장성이라는 몰에서 구입하였는데 가격도 저렴했고 이곳에서 구입하신 분들의 평가도 대체적으로 좋더군요.


a2.jpg


본제품 이외에 추가로 배터리 3개와 셀카봉 대신 가볍게 사용하려고 구매한 고급 부력봉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악세사리도 할인가에 판매중이기 때문에 본제품을 살 때 함께 사두면 좋은 것 같습니다. 충전기는 본품에 포함되지 않아 따로 구매하셔야 되고 배터리는 1개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a3.jpg


a4.jpg


저는 SJ5000X elite 제품을 액션캠 입문용으로 구입하였는데 손떨림 방지 기능도 있고 화질은 4K 24fps까지 지원 되더군요. 10만원 초반대 액션캠인데 화각 조절, 슬로우 모션, 간격 촬영 등 해볼만한 기능들은 다 들어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이 유튜브에 올린 영상들을 보니 나름 괜찮아보이더군요.


a5.jpg


a6.jpg


상자를 개봉하니 액션캠과 부속 악세사리들이 우두두 쏟아져 나옵니다. 고프로는 본품 가격도 4~50 만원대로 비싼 편이고 악세사리도 따로 구입하여야 됩니다. 면세로 구입을 하려고해도 20만원 후반대에 가격이 형성되는 것 같았습니다. SJ5000X elite 제품의 경우 저렴한 가격대와 더불어 다양한 액션캠 악세사리를 함께 제공하는 점이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a7.jpg


a8.jpg


방수케이스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습니다. 액션캠 본체는 화이트로 구입하였는데 깔끔하고 예뻐 보이는 것이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방수케이스랑도 색상이 잘 어울리네요.


a9.jpg


a10.jpg


방수케이스를 벗겨내니 이리도 귀여운 액션캠 본체가 드러납니다. LCD로 동영상을 보면서 촬영할 수 있어서 좋았고, 사이즈가 적당한 크기라 여행 시에 들고 다니기도 굉장히 편했습니다. 여행 시 촬영 해상도는 1080P 60fps로 설정하였는데 micro SD 64 GB 기준 7시간 정도 촬영 가능합니다. LCD 화면에 남은 촬영 시간을 보여주니 촬영 조절에도 괜찮았습니다.


a11.jpg


a12.jpg


제품을 구입하면서 함께 산 듀얼 충전기와 추가 배터리 3개입니다. 제가 여행을 다니며 사용해 본 결과 적어도 배터리 2개 정도는 여유분으로 가지고 다니시는 게 좋습니다. 동영상을 찍다 배터리가 다 소모되어 꺼지는 경우엔 자동으로 저장이 안 됩니다. 이게 정말 단점이라서 배터리가 부족할 때 미리 바꾸어 껴놓는 게 좋기 때문에 여분의 배터리는 정말 필수입니다.

앞으로 다양한 영상을 찍어서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옿 영상 기대됩니다 +ㅁ+

✈ 여유가 되면 편집해서 하나 둘 올리겠습니다 +_+

고프로 사고 싶었는데 비싸서 알아만 봤었거든요~
이것도 알아봐야겠어요^^
영상 기대됩니당~~

✈ 고프로를 써보진 않았지만 요 제품도 괜찮더군요! 영상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

짭프로도 성능만 괜찮다면ㅎ

✈ 액션캠 입문용으로 괜찮아보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론 만족스럽네요 ^^

앞으로 이 "짭프로"를 이용한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 조만간 영상 편집해야겠네요 ^^

음성지원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동영상 기대하겠습니닷~~^^

✈ 패스트, 슬로우 촬영등 기능도 많고 음성지원도 됩니다 ㅎㅎ 후기 올려보도록 할께요!

손떨림방지가 얼마나 작동되는지 실사용기도 궁금합니다. ㅎ

✈ 제 기준으론 괜찮은것 같습니다 ㅎㅎ 영상 후기 올릴께요!

얼마전 사용기를 인터넷에서 보고 관심이 갔는데요. 눈기장님께서 리뷰를 올려주셨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주문완료 ㅋㅋ

✈ 오호! 힐님도 구매하셨군요 ㅎㅎ 사진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더군요 확실히 영상을 보니 훨씬 여행지의 기억이 생생하고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노우님!! 드디어 찾아뵙고 인사드려요 ^^ 어제 제가 팔로우해서 글이 이제 잘보인답니다 ㅎㅎ자주 찾아 올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액션캠 기대됩니당

✈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 자주 뵙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앗 이거 사셨군요~~~ 물어보셨다면 샤오미 YI 카메라 2 추천드렸을텐데 ㅋㅋ

✈ 샤오미가 좋은가보네요 ㅎㅎ 나중에 추천 부탁드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