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여행기] 건물이 한 나라의 이미지를 바꿀 수 있을까요? / A building Can Change The Image of an Entire Country?

in #kr7 years ago

✈ 호주 시드니는 언젠가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입니다. 오페라하우스가 정말 랜드마크인데 벽면이 타일로 이루어져 있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snow-airline님 ^^ @kr-hotel 막 쓴 거 아닌가 싶어 조금 찔리기도 하네요.
저도 처음엔 굉장히 놀랐지만 그냥 타일도 아니고 무려 3년의 노력이 담긴 스웨덴산 타일이라고 생각하려구요ㅎㅎㅎ
다음 포스팅엔 좀 더 여행 정보 같은 걸 넣어 볼건데 여행에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

조브라님 숙소와 관련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막 쓰셔도 되요 ㅎㅎ 3년의 노력이 담긴 스웨덴산 타일이라니 뭔가 장인 정신이 단어에서 느껴지는 것 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