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otel] 쿠로카와 타케후에 (竹ふえ) 료칸 타케키리 (竹霧) 룸 - 체크인편 / Kurokawa Takefue Ryokan Check-in

in #kr7 years ago

✈ 고등학교시절 벌써 료칸에 다녀오셨다니 ㅠㅠ 부럽습니다 ㅎㅎ 저는 이제서야 료칸의 매력을 알았네요 :) 저도 원래는 차가운물에 샤워하는 타입인데 온천수는 몸에 착 감기더라고요 ㅎㅎ 한번 들어갔다오면 재생프로그램이 실행된 느낌이랄까요? 이 매력에 자꾸만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

럼레이즌은 검포도를 럼에 절인 형태인데 타케후에에서 먹은 럼레이즌 아이크스림은 술맛이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ㅎㅎ 하겐다즈에서 나오는 럼레이즌 아이스크림도 맛있는데 우리나라엔 없더군요 ㅠㅠ 일본 여행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물론 호불호는 있습니다!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