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포켓몬센터 탐방기 / Osaka Pokemon Center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오사카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2016년 8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3박 4일간의 오사카 여행기를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사카 우메다 다이마루백화점 13층에 위치한 포켓몬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오사카 여행을 갔던 시기엔 한참 전세계적으로 포켓몬 Go가 유행했었어요. 그래서 일본에 가면 포켓몬 센터를 가보고 싶었습니다.


a1.jpg


키디랜드를 탐방한 뒤 숙소인 힐튼 호텔 근처에 있는 다이마루 백화점에 왔습니다. 이곳이 바로 포켓몬센터 입구입니다. 유행은 진짜 돌고 도는 것 같은데 일본은 캐릭터 상품이 하나 개발되면 절대 버리지 않고 꾸준히 상품화를 하는 것 같습니다. 포켓몬은 제가 중고등학교 때 방영했던 것 같은데 감회가 새롭네요.


a2.jpg


우메다에 있는 포켓몬센터는 생각보다 규모가 작은 편이었어요. 포켓몬센터 바로 앞에 유니클로 매장이 있으니 겸사 겸사 들리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a3.jpg


a4.jpg


저는 피카츄, 라이츄, 꼬부기 정도의 메인 캐릭터들 밖에 모르는데 정말 다양한 포켓몬 캐릭터들이 있었습니다. 미니미 피카츄 열쇠고리는 정말 조금만 방심하면 장바구니에 넣기 쉽습니다. ㅠㅠ 심쿵!


a5.jpg


a6.jpg


a7.jpg


그 중에서도 단연 넘버원은 피카츄 인형입니다. 피카츄에 다양한 코스프레 옷을 입힌 버전들이 있더군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한데 심하게 귀엽습니다. 지름 욕구를 억누르고 나왔는데 지금 다시 보니.. 후회되네요. ㅠㅠ


a8.jpg


a9.jpg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포켓몬스터 게임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플레이 해보진 않았는데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a10.jpg


a11.jpg


포켓몬 동상도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_+ 제 기억엔 이 냐옹이가 악당들이 데리고 다니던 포켓몬이었던 것 같은데 맞나요? ㅎㅎ


a12.jpg


a13.jpg


마무리도 귀여운 피카츄 인형들을 올려봅니다. 제가 조금만 더 덕력이 강했으면 몇 마리 데려왔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센터는 다이마루백화점 내에 위치하고 있어 다소 일찍 문을 닫습니다. 7시쯤 포켓몬 센터를 방문하고 도로 10분 거리에 있는 우메다 공중 정원 전망대로 야경을 보러 가는 일정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우메다 포켓몬센터: 다이마루백화점 13층
영업 시간: 오전 10:00. - 오후 8:00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hr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한 캐릭터가 나오면 이렇게 철저히 상품화도 되고, 시즌제로 나오니 .. 일본의 캐릭터들은 오래 가는 것 같네요 대표적으로 성공하기도 했지만 ..

✈ 맞습니다.. 캐릭터를 가지고 끝까지 살리는 것 같아요 ㅎㅎ

와~~ 피카츄는 안데리고 올수 없겠는데요~~ ^^

✈ 제 내공이 조금만 더 약했으면 견디지 못하고 데리고 왔을 것 같아요 ㅎㅎ

우어...... 저곳에서 지름신을 참을 수 있으셨다니 대단합니다.

✈ 지금 생각해도 제가 어떻게 참을 수 있었는지 대단합니다 ㅎㅎ

포켓몬 센터에 있는 인형들이 귀엽긴한데 너무 비쌋네요 ㅠㅠ

✈ 저는 루이스님의 일본 생활이 부러워요 ㅎㅎ 저도 일본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거든요 ㅎㅎ

와우... 여기 제 아들녀석들 가면 정말 난리날 곳이군요. ㅎㅎ
지금은 유행 다 지난 포켓몬고를 아직도 즐기고 있는 아이들이거든요~ 그나저나 여기 가면 왠지 레어 포케몬 한두마리 잡을 수 있을것 같은데요? ㅎㅎ

✈ 포켓몬고를 아직도 즐기고 있다면 거의 포켓몬 매니아에 가깝겠네요 ㅎㅎ 자제분께 사드리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꼬부기 버터플 리조랄 피존투 또가스 모두 생긴 모습은 달라도 우리는 모두 친구(피카 피카)

근데 인형은 심하게 비싸네요 ㅋㅋ

✈ 허 최작가님 다 외우고 계시다니 포켓몬 고수셨군요!!

일본도 캐릭터 연계 상품 사업을 정말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오사카에 포켓몬 센터도 있었군요! ㅎㅎ

✈ 오사카 우메다지역에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했어요 ㅎㅎ

브금이 자동 지원되는 것 같네요 ㅋㅋ

✈ 브금 자동 지원 ㅋㅋㅋ

엄청나군요......피카츄..... 아이와 가면.... 대박...;;;

✈ 여기 진짜 아이와 가면 헤어나올 수 없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