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라이즈 증인이 되었습니다 / My Private Delegate Proposal for RISE

in #kr7 years ago (edited)


logo.png



Hello, fellow Steemians! My name is Snow, I’m a plane captain. I'm glad to introduce my delegate proposal for RISE. If you want to know more about RISE blockchain, go here!


a1.jpg


The RISE Blockchain

Today, I got my RISE blockchain server up, and it is running now! I'm happy to secure the RISE blockchain. I will take this job carefully and seriously, and I want to particiate the developing RISE blockchain.

Profit Sharing

Block time : 50 min 30 sec (30 sec x 101 delegates)
Block rewards : 15 rise
Block rewards per day : 427.7 rise
Delegate sharing ratio : 80% + 10% bonus

Server details

OS Ubuntu Server 16.04 LTS (HVM)
CPU Intel Xeon Family
CORES/SPEED 2 vCPUs @ 2.50GHz
RAM 4GB RAM + (scalable)
STORAGE 30 GB SSD
LOCATION N. virginia, USA

  1. RISE blockchain : https://rise.vision/
  2. RISE Slack : http://slack.rise.vision/
  3. Profit calculater : https://dpostools.com/RISE
  4. Delegate ranking : http://rise.delegates.tech/risevotel.php



이번에 RISE 블록체인의 델리게이터가 되었습니다. 델리게이트는 증인보다 대리자에 가깝지만 스팀잇에는 증인이라는 단어가 친숙해서 증인이라는 단어를 제목에 붙였습니다. 아무튼 MUSE 증인을 위해서 서버를 돌리고 있지만 실제로 델리게이터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제가 전공이 이쪽이 아니다보니 서버 세팅하고 자동 이자 지급 프로그램까지 설정하는데 정말 고생 많이 했네요. 이렇게 하면서 정말 많이 배운 것 같아요.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Sort:  

음.. 땡긴다..

✈ 양갈래머리님 라이즈 사주시죠! 그리고 보팅풀에 들어오세요!

Is there any free RISE coin? Done upvoting and resteeming :)

✈ There are no free RISE coin lol

축하드립니다. ㅎㅎ 한국 분들이 꾸준히 자리를 잡아가시니, 나머지 분들이 믿고 따라갈 수밖에 없는 환경 또한 만들어지는 것 같네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델리컷 경쟁이 심해서 유지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뭔지 잘 모르지만 나중에 저 코인을 사야할때는 분명 스노우 에어라인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 든든해지는데요 ㅋ

✈ 라이즈를 사신 후 입구에서 저를 찾아주세요 ㅋㅋ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스사장님!!ㅎㅎ

✈ 권이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오~대박~ 사실 잘모르지만 뭔가 대박인건 확실해보임ㅋㅋㅋㅋ

✈ 대박은 아니고 영업직 노동의 시작이라고 봐야...

축하드려요~~

✈ 낸드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우~ 기장님 축하드립니다!! ㅎㅎ

✈ 마스터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