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매드포갈릭 생일쿠폰 -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 댄싱 살사 라이스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muksteem 이야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야심한 시간에 찾아뵙는 먹스팀 이야기입니다. 제가 매드포갈릭을 좋아해서 저번에 4인 식사권을 올린 적이 있어요. 오늘은 친구 생일 기념 쿠폰을 이용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 생각에 매드포갈릭에 있는 모든 메뉴는 거의 다 먹어본 것 같네요.


a1.jpg


올 초부터 계속 허브, 채소를 조합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느낌이에요. 자주 방문해서 그런지 플레이팅은 바뀌는데 크게 특성이 다른 것 같진 않아요. 새로운 마늘 메뉴를 좀 더 개발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a2.jpg


a3.jpg


생일 쿠폰을 이용하면 스타터 메뉴 1개와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와인 대신 제공 가능한 다른 음료가 있냐고 여쭈어 보았더니 에이드 종류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와인 1잔보다 에이드가 조금 더 저렴하지만 자몽 에이드로 주문하였습니다.


a4.jpg


스타터 메뉴로는 가장 좋아하는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 (Olive Shrimp Cazuela) 를 주문하였습니다. 구운 빵과 새우, 올리브에 마늘 소스가 곁들여진 메뉴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는 것 같습니다. 레몬을 뿌려 먹으면 상큼하게 입맛 돋구기 정말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a5.jpg


a6.jpg


쉬림프에 양파, 토마토, 그리고 마늘 소스를 듬뿍 묻혀 이렇게 빵과 함께 곁들여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색 조합도 예쁜 것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a7.jpg


제가 애정한다고 말씀드렸던 댄싱 살사 라이스 (Dancing Salsa Rice with Beef)입니다. 매드포갈릭에서 쿠폰을 사용하려면 메인 메뉴를 1개 주문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때마다 제가 자주 주문하는 메뉴지요. 기본맛으로도 매콤한데 저는 더 매콤한 걸 원해서 할라피뇨를 추가해 달라고 부탁드립니다.


a8.jpg


a9.jpg


그리고 갈릭 후레이크를 추가로 주문해서 댄싱 살사 라이스에 살짝 올려 놓습니다. 이렇게 갈릭칩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생일 쿠폰을 사용해서 정말 저렴하게 먹은 것 같네요. 다른 분들도 매드포갈릭 가실 때 멤버쉽을 미리 등록해두시면 이렇게 자잘한 쿠폰들과 기념일을 챙겨받을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매드포갈릭은 저도 무척 좋아하는 맛입니다~^^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 (Olive Shrimp Cazuela)는
someday 한번 요리해 보고싶은 메뉴이군요~^^

✈ 집에서 요리하신다니 대단합니다! 전 못해서 이렇게 사먹게되네요 ㅠㅠ

생일쿠폰 이용해봐야겠네요ㅎㅎ 음료수 맛있어보여요 ㅎ

✈ 넵 ㅎㅎ 매드포갈릭 멤버쉽제도가 쏠쏠합니다 ㅎㅎ

오오 회사 바로 앞에 있어서 가끔 점심회식으로 가곤 했는데... 그러고보니 한동안 안갔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도 회식으로 가서 모든 메뉴를 섭렵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회사 앞이라니! 부럽네요 :)

야심한 밤에 먹스팀 고통스럽지만..ㅎㅎ메드포갈릭 안간지 꽤되서~오랜만에 저도 가고싶네요!! 맛있는 음식 정보 감사해요~! 굿밤되세요!😋

✈ 저도 안간지 좀 되어서 ㅠㅠ 다시 가고싶네요! 제 포스팅보니 막 뽐뿌옵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오 생일 쿠폰이라는 것도 있군요 ㅎㅎ

✈ 넵 ㅎㅎ 멤버쉽 가입해놓으면 이것저것 많이 날아오는 것 같아요 ㅎㅎ

보기만 해도 정말 군침이 도는 것이 식욕을 자극하는군요 ㅎ
사진도.. 포스팅도 정말 먹스팀 답습니다. ㅎㅎ

✈ 프랜차이즈 중에선 서비스가 후한 것 같아 자주 갑니다 ㅎㅎ 음식도 맛있더군요! ㅎㅎ

매드포갈릭 글을 보고 저도 가보려고 찾아봤더니....
제가 사는 지역에 있었는데 없어졌더라고요ㅠ 슬픔을 안고 이번 포스팅도 보고 갑니다 ㅎ

✈ 헐... 사라지다니 ㅠㅠ 저도 속상하네요... ㅠㅠ

매드포갈릭 멤버쉽 좋네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가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갈릭칩 전후의 비쥬얼이 엄청나게 다르네요!!

✈ 역시 매드포갈릭은 갈릭이 생명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