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하얏트 구 멤버쉽 제도 다이아몬드 카드 수령기 / Hyatt Diamond Tier Membership Card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제가 어제 하얏트 신규 멤버쉽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죠? 오늘은 번외편으로 구 멤버쉽 프로그램의 다이아몬드 카드 수령기를 간단하게 소개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이미 지나가 버린 과거라서 미리 이쯤에서 털어버리고 가는게 좋을 것 같더군요 ^^;;


HW-01.PNG


먼저 하얏트 호텔의 실물 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로 가서 내 계정을 누르면 현재 멤버쉽 등급, 잔여포인트, 숙박일수의 정보와 함께 다음과 같은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에서 대체 카드 신청을 누르고 실물 카드를 수령할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한 6주만에 멤버쉽 카드를 수령 할 수 있었습니다.


HW-02.jpg


이렇게 기다리면 멤버쉽 카드가 도착합니다. 프라이버시를 위해 이름이나 주소가 적힌 부분은 지웠습니다. 하얏트 골드패스포트는 멤버쉽 카드를 프랑스에서 보내주는것 같네요. 상단에 France La Poste라고 적혀있는데 프랑스에서 보낸게 맞겠죠?


HW-03.jpg


편지 봉투 뒷면은 이렇게 흰색 바탕에 검은 테두리로 되어 있습니다. 그냥 깔끔하고 무난한 스타일의 디자인이네요. 힐튼은 약간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되어서 오던데 하얏트는 그냥 평범하네요.


HW-04.jpg


편지 봉투를 열어서 안에 내용물을 꺼냈습니다. 이렇게 한 장의 편지에 제 이름과 주소가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이 편지에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다이아몬드 멤버쉽 카드가 붙어 있습니다. 힐튼 호텔은 한 때 다이아몬드 회원이 되면 실물카드와 함께 카드 게임을 할 수 있는 포커도 함께 보내줬는데 하얏트는 그냥 멤버쉽 카드만 보내주네요.


HW-05.jpg


이게 바로 6주에 걸쳐서 기다렸던 하얏트 다이아몬드 멤버쉽 카드입니다. 앞면에는 제 이름과 하얏트 멤버쉽 번호가 함께 적혀 있습니다. 검은색 바탕에 은색과 흰색으로 글씨가 적혀 있습니다. 뭔가 블랙이라서 그런지 깔끔하고 예쁘게 잘 나와 있네요. 편지에는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예약 센터를 통해서 전화 예약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적혀 있습니다. 흔히 GP라고 불리는 곳인데 다이아몬드 스윗어워드나 최저가보상제도 (BRG) 를 할 때 자주 애용하는 곳 입니다.


HW-06.jpg


다이아몬드 멤버쉽 카드 뒷면은 찍지 않았는데 그곳에는 다이아몬드 회원을 위한 VIP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플래티늄 멤버쉽 카드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하얏트 플래티늄 카드는 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카드에 찍힌 유효기간이 합성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저렇게 프린팅 되어서 나온겁니다 ^^;;

제가 앞에서 여러번 설명드렸지만, 여러분들도 앞으로 하얏트 호텔을 이용하실 때에는 항상 기본요금만 보시기 보다는 포인트 숙박과 P+C 숙박 요금을 함께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다이아몬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하얏트 호텔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예로 들자면 우메다나 난바 지역의 1박 평균 요금이 비즈니스 호텔의 경우에도 기본적으로 15만원은 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하얏트 호텔을 포인트 포함 15만원보다 더 싸게 예약 했습니다. 제가 항상 강조하는 말이지만 이 바닥(?)은 많이 알수록 더 좋은 방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Good post, Thanks for sharing

✈ Thank you :)

u are welcome, plzz Support my blog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7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11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크아 이쁘네요 ㅎㅎ

✈ 카드 모으는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젠 장식용이네요 ㅠㅠ

저도 이쪽으로 ㅎㅎ 상위티어는 아니지만… 이것저것 모으고 있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오늘도 여행정보 꿀팁 얻어가네요~~
기분 좋은 밤 되세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기분 좋은 밤 되세요 :)

기장님 글들을 보면 왠지 하늘을 날고 싶단
생각이 들어요~~ㅋ
맛있는 즐거움이 되는 점심 되세요^^*

꿀팁 잘얻어갑니다 ㅎㅎ

✈ 꿀팁이라고 하시니 ㅎㅎ 민망합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언제쯤 호텔멤버쉽을가질수 있을까요ㅎㅎ스팀이 대박나기만을 바라고있습니다ㅎㅎ

✈ 저도 티어가 쭉~ 유지되면 얼마나 좋을까? 하네요 ㅎㅎ 스팀 대박! 저도 기원합니다.

역시 노는것도 많이 알아야 고급지게 노는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 알뜰살뜰히 빼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ood information and help for people wanting to apply for Hyatt Gold Passport. Quite useful information. Good work.

✈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

Your welcome. Enjoyed your post. Follow me for content. Thnx

오 다이아몬드카드 멋지네여!!bb

✈ 나름 블랙 카드입니다 +_+ 허허 ㅎㅎ

같은금액이라도 당연히 하얏트일텐데, 더싼금액이라니 앞으로 좋은정보 잘부탁드립니다 👍

✈ 여행시 숙소가 좋으면 피로도 빨리 풀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급지네요..

✈ 유통기한 있는 고급짐이라 아쉽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